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콘] 세시봉 3총사의 감동의 무대
내용

세시봉 3총사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
MBC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감동의 무대


1970년대 젊은이들의 문화아지트였던 '세시봉(C’est si bon)' 의 대표 3인방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이 MBC 새 라이브 음악프로그램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아이콘'에 출연해 옛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진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놀러와] 출연 이후 다시금 화제에 오르며 그동안 수많은 음악 프로그램에서 출연요청을 받았지만 모두 출연을 고사, TV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가요계의 전설적인 세 가수가 특별히 [아이콘]의 세 번째 무대를 장식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세시봉 3인방은 직접 통기타를 연주하며 그 시절에 즐겨 부르던 노래 '우리들의 이야기', '그대 그리고 나', '긴 머리 소녀'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주옥같은 히트곡 레퍼토리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음악의 깊이가 느껴지는 파워풀한 목소리와 깊은 울림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창식은 이날 [아이콘] 관객들의 뜨거운 앵콜 세례를 받았다. 김세환은 수준급의 파이프라인 기타 연주를 선보여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고, 윤형주 또한 콘트라베이스 연주에 맞춰 포크송 메들리를 선보이며 한국 포크음악의 전설답게 녹슬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세시봉 3인방의 열광적인 무대로 이날 [아이콘] 공연장을 찾은 젊은 세대의 관객들까지 모두 세시봉의 팬이 됐다는 후문.

기존 심야 밤 시간대에 방송되던 라이브 음악프로그램의 고정관념을 깨고 토요일 오후 12시 10분에 찾아갈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아이콘'. 이번 주 토요일(11/20) 오후 12시 10분 세시봉 3인방이 선사하는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연출 : 박현호
진행 : 최시원 (슈퍼주니어), 최현정 (아나운서)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1-17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