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미운오리새끼 특별기획팀 vs. 의기양양한 기획팀의 한판승부! 적과의 동침?! 왕년에 잘 나가던 황태희 vs. 인생 역전을 꿈꾸는 봉준수
- 자존심을 건 두 팀의 의미심장한 맞대결, 누가 이길 것인가 - 오랜만에 맘 잡은 구용식과 무조건 이겨야 사는 여자 한송이 상무의 대결
‘역전의 여왕’ 국민부부 김남주와 정준호가 적으로 만나 맞장대결을 펼친다.
김남주와 정준호는 16일 방송될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10회 분에서 부부 사이를 떠나 라이벌 관계인 직장 동료로서 불꽃튀는 PT대결을 벌인다.
극중 봉준수는 구용식(박시후)과 황태희를 견제하기 위한 한상무와 백여진(채정안)의 복귀 제안을 받아들여 기획팀에 재입사했으며, 황태희는 퀸즈그룹 구조조정 대상자들을 모아놓은 특별기획팀에 계약직 직원으로 입사해 역전을 꿈꾸며 땀 흘리는 중이다. 이와 관련 구용식에 대한 복수심으로 전의를 불태우고 있는 봉준수와 역전을 위해 기획팀과의 신제품 기획 대결을 준비하고 있는 황태희는 맞장 PT대결을 펼치게 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펼치는 경쟁 PT는 특별기획팀의 팀장 구용식이 제안했다는 점에서 서슬 퍼런 한상무에게 대한 구용식의 본격적인 도전이 시작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한상무가 황태희를 무너뜨리기 위해 의도적으로 봉준수를 기획팀의 대표로 앞세운 만큼 두 사람의 대결은 날 서린 막상막하의 대결이 될 예정이다.
특별기획팀은 이름만 '특별'일 뿐 퀸즈그룹의 미운오리새끼들로 6개월 시한부 인생을 살아야 하는 구조조정 대상자들. 반면에 기획팀은 특별기획팀이 된장찌개 백반을 시켜먹을 때 약을 올리며 1등급 한우를 구워 먹는 회사의 선택받은 자들이다. 서로를 견제하고 있는 두 팀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고 그 중심에 황태희와 봉준수 부부가 라이벌 구도를 이루고 있다는 것이 극의 흥미를 더해 가고 있다.
이 밖에도 특별기획팀에서 계속해서 마주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흥미를 느끼게 되는 황태희와 구용식, 기획팀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옛 연인 봉준수와 백여진의 사각구도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 마치 직장 내 '오피스 와이프(office wife: 직장 내에서 마치 부부처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는 커플)'와 같은 사회적 이슈를 리얼하게 보여줘 또 다른 공감 스토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직장인과 결혼 생활 잔혹사 등 매회 공감 스토리로 이슈를 낳으며 입소문을 타고 시청률 역전까지 성공한 MBC '역전의 여왕'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에 방송된다.
방 송: MBC 제 작: 유니온엔터테인먼트 연 출: 김남원, 정대윤 극 본: 박지은 출 연: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 박시후, 하유미 등 홍 보: 남궁성우, 강정국 외주홍보대행사: 3HWcommunicati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