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명사와 함께 떠나는 리얼!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방방곡곡 <해피트레인> 제16회 완도 편
- 명사와 함께 떠나는 여행 MBC <해피트레인> 90년대 인기가수 이범학과 함께한 완도 여행... - 90년대 인기가수 이범학! 군대 생활했던 완도를 찾은 이유? - MBC <해피트레인> 추억의 스타 이범학과 완도로 떠난 사연...
개그맨 이창명, 백소영 리포터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버라이어티 <해피트레인>!
그 두 번째 주인공은 1991년 최고의 인기가수, 이범학 현재 각종 예능프로와 더불어 영화와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범학과 함께 떠난 곳은 전라남도 완도.
기차를 타고 가는 동안 이범학의 숨겨진 음악 사랑과 팬들을 떠나야 할 수 밖에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으며 여행을 떠났다.
서울에서 약 5시간이 걸려 도착한 완도. 완도에서 노화도로 들어가는 배 안에서 우연히 20년 전 군복무 시절의 지인을 만난 이범학~!
우리나라 최고의 전복 생산지, 노화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전복양식장에서 직접 전복채취작업을 하고~ 즉석에서 먹은 전복 회와 전복 라면~ 또 현지주문이 만들어 준 전복고추잡채와 전복생김치를 시식했다.
완도의 두 번째 여행지는 상록수림이 활처럼 휘어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예송리 해수욕장> 검푸른 조약돌이 깔려 있어 파도의 소리가 아름답게 울렸다. 그리고 '어부사시사'의 고산 윤선도가 직접 만든 <세연정>을 방문했다.
또, 이범학의 '보고싶다'는 한마디 말에 달려 온 친구 직접 잡아 온 신선한 해산물을 앞에 두고 벌어진 행복만찬~ 친구의 우정이 있어 더욱 행복했던 완도에서의 즐거운 식사시간.
이범학과 떠난 완도 여행은 오는 11월 17일 수요일 오후 5시 10분에 MBC <해피트레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홍 보 :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