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중독성 있는 미스터리 멜로 「즐거운 나의 집」9.7%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내용
MBC 수목 미니시리즈「즐거운 나의 집」(극본 유현미, 연출 오경훈 이성준) 6회가 9.7%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중독성 있는 미스터리 멜로물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11일 방송된 「즐거운 나의 집」6회는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수도권 기준으로 9.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8.2%의 시청률을 기록한 5회보다 1.5%의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냈다.  

「즐거운 나의 집」6회에서는 사고현장에서 은필(김갑수)의 호두를 발견한 진서(김혜수)가 신우(이상윤)에게 타살을 주장하지만 신우는 진서의 의도를 불순하다 여기고, 윤희(황신혜)는 진서를 만나 상현(신성우)과의 비밀을 흘려 진서를 자극하는 내용이 방송되었다.

배우 김혜수의 명품연기와 중독성 있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즐거운 나의 집」은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며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에게 은필을 죽인 범인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즐거운 나의 집」7회에는 윤희의 아버지로 밝혀진 이준희가 진서의 아들 민조를 납치하고, 이준희의 정체를 알게 된 은숙과 윤희의 갈등이 심화되는 내용이 방송된다. 

방송이 진행될수록 치밀한 스토리의 미스터리와 감성 멜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즐거운 나의 집」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기 획 : 한 희
제 작 : 김종식
극 본 : 유현미
연 출 : 오경훈, 이성준
출 연 : 김혜수, 황신혜, 신성우, 윤여정, 김갑수, 이상윤, 이의정 등
홍 보 : 김소정, 강정국 
예약일시 2010-11-12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