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토요일 오후의 가슴 뛰는 음악 이야기!! MBC 새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기존 심야 밤 시간대에 방송되던 라이브 음악프로그램의 고정관념을 깨고 토요일 오후 12시 10분 낮 시간대에 안방을 찾아가는 MBC 새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아이콘]!
그룹 슈퍼주니어의 최시원과 아나운서 최현정의 진행으로 록, 힙합, 재즈, 발라드, 소울,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와 세대를 뛰어넘는 명곡들을 노래하고 연주,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11월 13일 토요일 그 두 번째 시간에는 일본 정상급 DJ와 공동 프로젝트 음반을 발표한 바비킴의 신곡 첫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아이콘] 공연을 위해 바비킴 밴드팀과 댄서, DJ팀이 총출동 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이색무대를 선사했다고.
또한 신곡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로 사랑받고 있는 네 명의 훈훈한 아이돌 스타 2AM이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오랜 시간 갈고 닦은 비장의 카드를 선보인다. 조권이 일주일이 넘게 고심해 선곡한 곡은 바로 이승철의 '오늘도 난'. 2AM만의 색깔을 넣어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공연장의 열기를 5도 정도 상승시켰다는 후문.
이들의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는 오는 11월 13일 토요일 낮 12시 10분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2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박현호 진행 : 최시원 (슈퍼주니어), 최현정 (아나운서) 출연 : 바비킴, 2AM, 태진아, 거미, 변진섭, SG워너비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