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글로리아] 11월 6일(토)부터 방송 시간 변경! 주말 저녁 8시 40분!
내용
 

MBC 주말연속극 <글로리아> (극본 정지우, 연출 김민식, 김경희)가 11월 6일(토)부터  저녁 8시 40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10분 확장된 70분 편성으로 방송된다. MBC의 뉴스 개편 실시로 <주말 뉴스데스크>가 한 시간 앞당겨져 방송하면서 <글로리아>가 <주말 뉴스데스크>를 곧바로 이어 선보이게 된 것이다.  

방송 29회만에 시간대를 변경한 <글로리아>는 그동안 동아(이천희 분)와 윤서(소이현 분), 진진(배두나 분)과 강석(서지석 분)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은 물론, 진주(오현경 분)와 지석(이종원 분)을 둘러싼 이야기들이 속도감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오는 6일(토) 방송에서는 기억을 되찾은 진주가 '추억속으로' 무대에 정식으로 서게 된다. 진주는 만석(한진희 분)을 통해 지석을 만나지만, 지석은 진주가 자신을 신고하면 진진이도 가만두지 않겠다며 오히려 협박한다. 그러나 진주는 강석이 지석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강석에게 진진을 소속사 가수로만 대해달라고 부탁한다. 지석은 동아와 윤서의 뒤를 캐고, 그 사이 만석은 이회장(연규진 분)을 찾아간다.  

극중 진주가 기억을 되찾으면서 점차 긴장감이 고조되는 <글로리아>. 엉키고 설킨 등장인물간의 갈등 관계가 진주의 등장으로 어떻게 풀려나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 시간대 변경도 드라마 전개는 물론, 주말저녁 시청층 형성에 신선한 자극이 될 것으로 보인다. <끝> 


기획 : 이대영
극본 : 정지우
연출 : 김민식, 김경희
출연 : 배두나, 이천희, 서지석, 소이현, 이종원, 오현경, 김영옥, 연규진, 나영희, 이영하 등  

홍보 : 이은형 (789-2733)
예약일시 2010-11-04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