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꽃다발> 개편 맞아 방송시간대 변경
내용

* MBC <꽃다발> 방송 사상 최초! "여배우 리얼 오디션" 개최!

MBC 청춘 버라이어티 <꽃다발>이 11월 개편을 맞이해 일요일 오후 4시 10분에서 오전 9시 25분으로 방송시간이 변경된다.

개편 첫 회인 11월 7일자 방송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초 걸그룹 중 실제 영화에 출연할 여배우를 뽑는 리얼 오디션을 개최했다. 최종 오디션에 통과한 걸그룹 멤버가 출연할 영화는 <맨발의 기봉이>로 유명한 권수경 감독의 차기작인 정준호 주연의 "리틀 히어로"이며 올해 12월에 크랭크 인 될 예정이다. 이날 출연한 걸그룹들은 오프닝부터 시상식 레드카펫 현장을 방불케 할 만큼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직접 준비한 자유연기를 선보이며 최종 오디션에 합격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또한 걸그룹들의 연기를 향한 심사위원들의 거침없고 날카로운 평가가 더해져 촬영장의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과연 최종 여배우 오디션에 통과할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지 오는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크릿 선화, "친절한 선화씨"로 대 변신!

오는 11월 7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개편 첫 회를 맞이해 영화 <맨발의 기봉이>로 유명한 권수경 감독이 심사위원으로 등장, 자신의 차기작에 출연시킬 여배우를 뽑기 위한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출연자 중 시크릿의 선화는 최종 오디션에 뽑히기 위해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포스터를 완벽하게 패러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레인보우 재경, "툼 레이더" 싱크로율 100%! '안젤리나 재경"

오는 11월 7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개편 첫 회를 맞이해 영화 <맨발의 기봉이>로 유명한 권수경 감독이 심사위원으로 등장, 자신의 차기작에 출연시킬 여배우를 뽑기 위한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날 출연자 중 레인보우의 재경은 최종 오디션에 뽑히기 위해 영화 "툼 레이더"의 안젤리나 졸리를 완벽하게 패러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일요일 오전 9시 25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MC: 김용만, 정형돈
출연자 :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레인보우, 솔로시대(황보, 안진경, 문지은, 소리), LPG, 나인뮤지스,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최란, 박준규, 권수경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1-04 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