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오늘을 즐겨라> 이봉주 vs 아이돌 42명 릴레이! 하프마라톤대회 개최
내용

오늘이 즐거워야 인생이 즐겁다!
신개념 집필버라이어티! 오늘을~ 즐겨라!

이봉주 vs 아이돌 42명 릴레이!
21.1km 하프마라톤대회 개최!


<오늘을 즐겨라> 제11회 "마라톤을 즐겨라!"
오즐 멤버 7명(신현준, 정준호, 김현철, 김성주, 정형돈, 서지석, 이특)이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선수의 고향 천안에서 마라톤 대회를 진행했다.

새 멤버 김성주와 이특은 오즐 진행 MC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였는데, 슈퍼스타K로 긴장감 조성 전문MC! 60초MC로 거듭난 김성주와 붐아카데미 수석졸업생 리얼전문MC 이특! 첫 촬영부터 확실한 캐릭터를 잡으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줬다.

이 날 마라톤 대회에는 오즐팀을 도와줄 용병으로 아이돌 총 42명 대거 출연!
슈퍼주니어, 샤이니, FT아일랜드, 유키스, 제국의아이들, 초신성, LPG, 남녀공학, 에이트, 트랙스 총 10개 아이돌 팀이 오즐 마라톤대회를 위해 천안스타디움에 집결했다.

본격적인 마라톤 대회에 앞서, 42명의 아이돌을 대상으로 500M 달리기 등 체력검사를 통해 강한 아이돌용병 총 36명이 선발됐다. 오즐팀과 아이돌용병들은 각자 500M씩 맡아 21.1km 릴레이로 마라톤을 뛰고 이봉주선수는 혼자 하프마라톤에 도전했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천안시민의 협조로 거리 통제 등 실제 마라톤 대회와 똑같이 이루어졌다. 특히 트럭을 개조한 중계트럭에서 육상전문해설위원 장재근과 무도 레슬링에서 파워풀한 중계로 화제를 모았던 전용준이 긴장감 넘치는 마라톤 중계를 선보였으며,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었다.

정확히 은퇴 1년 만에 고향에서 하프마라톤을 뛰게 된 이봉주선수는 "이렇게 많은 수의 연예인들과 함께 마라톤을 함께 즐기게 돼 벅찬 감동이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일밤<오늘을 즐겨라>11회 방송은 10월 31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권 석, 전성호, 민철기
출연 : 신현준, 정준호, 김현철, 김성주, 정형돈, 서지석, 이특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0-29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