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용서부부, 200일 기념 교복 데이트!
내용

* 용서부부, 200일 기념 교복 데이트!

정용화와 서현이 200일을 맞아 교복 데이트를 했다. 부부 첫 듀엣 무대를 성공리에 마치고, 200일 축하 파티만을 남긴 용서부부. 남편 정용화가 '특별한 날'을 기념해야 한다며 '교복 데이트'를 마련한 것이다.

늦은 밤, 고교생 커플 마냥 소박한 데이트를 만끽하던 용서부부, 데이트 중, 정용화는 드디어 '200일 선물 3종 세트' 중 마지막 선물을 서현에게 내놓았는데.. 그것은 당시 곧 일본에서 활동 할 아내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것이라고.

한편, 용 남편의 '장기 밀당 사건' 이후로 200일 기념일에 대해 모르는 척 해왔던 서현은 비로소 모든 진실을 털어 놓았다는데.

과연, 용서부부의 한밤 교복 데이트는 어땠을지, 밀당과 역밀당을 둘러싼 그간의 오해는 다 풀릴 수 있을 것인지, '용서부부의 아주 특별한 200일'은 30일 오후 5시 15분 <우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빅토리아의 깜짝 스킨십에 닉쿤 남편 흐뭇 미소 작렬~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닉쿤-빅토리아가 차가 생긴 것을 기념해 떠난 '도망 여행'이 방송된다.

<꽃보다 남자>의 마지막 촬영지기도 했던 인천의 한 바다에 도착한 두 사람은 한국 드라마를 좋아하는 아내 빅토리아 취향에 맞춰 '구준쿤'과 '금토리아'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특히 닉쿤과 빅토리아 모두 바다 근처가 고향이었던 터라, 석양이 지는 바다를 바라보며 고향 생각에 젖기도 했다는 후문.

그런데 이 때, 빅토리아가 갑자기 닉쿤도 깜짝 놀랄 스킨십을 했다. 이에 닉쿤은 적극적인 아내의 모습에 잠시 당황했지만, 이내 흐뭇한 미소와 훈훈해지는 마음을 감추지 못 했다고.

두 사람의 '도망 여행'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30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꼬꼬마 신랑 조권, 결혼 1주년 맞아 준비한 '초대형' 선물은?

결혼 1년차를 맞은 조권이 1주년 및 가인 부인의 생일을 위해 '커다란' 선물을 준비했다.

사실 조권은 1주년 여행을 떠나는 당일까지 구구절절한 이유들로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데다가 지난 1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왔기에 이벤트에 대한 밑천도 바닥을 드러낸 상태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고 한다.

이렇게 고민하는 조권에게 '사랑의 징검다리'로서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 제아 처형이 이벤트를 도와주겠다며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고, '1주년 이벤트 합동작전'으로 의기투합한 조서방-제아 처형 콤비는 가인-슬옹 팀이 제주도에 도착하기 전까지 약 2시간 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첫 만남 때보다 업그레이드 된 '초대형'선물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조권과 제아가 합심하여 준비한 결혼 1주년 맞이 초대형 선물은 무엇일지, 10월 30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 닉쿤, 빅토리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0-29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