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토요일 오후의 가슴 뛰는 음악 이야기!! MBC 새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기존 심야 밤 시간대에 방송되던 라이브 음악프로그램의 고정관념을 깨고 11월 6일부터 토요일 낮 12시 10분에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인 아름다운 콘서트, <아이콘>.
10월 31일 일요일 첫 공연에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가수인 김건모가 오랜만에 출연해 무대를 빛낸다. 완벽주의자답게 지금도 계속 음악 구성을 변경해 제작진을 헷갈리게 하고 있다는데... 수정에 수정을 거듭한 끝에 탄생한, <아이콘>에서 보여줄 그의 첫 무대는 과연 어떨지? 100% 라이브 연주 프로그램인 만큼 오랜 시간 동안 호흡을 맞춰온 그의 밴드가 총 출동해 주옥같은 히트곡들로 꾸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하나, '진짜일리 없어'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임정희가 김건모와의 듀엣을 자처해 가수를 시작할 때부터 선망하던 김건모와의 꿈같은 듀엣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한국의 스티비 원더와 알리샤 키스로 불리는 두 실력파 뮤지션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하모니. 역시 <아이콘> 첫 공연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아이콘> 첫 공연의 역사적인 첫 곡은 한영애의 '조율'이다. 가슴을 적시는 문학적 감성으로 적셔낸 '조율'의 정서는 <아이콘>이 추구하는 감성과 일치한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는 수식어가 부족할 정도로 전설이 되어버린 한영애의 무대는 '누구없소'로 이어지면서 강렬한 음악적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그리고, 일본 정상급 DJ하세베와의 공동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바비킴의 신곡 첫무대, 힙합듀오 슈프림팀과 실력파 꽃미남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의 특별한 조인트 무대 등이 기대할 만하다. 그 외에도 <아이콘> 첫 공연에는 SG워너비, 2AM, 거미, 변진섭 등 실력파 가수들이 준비한 추억의 명곡들과 따끈한 신곡들의 조화로운 무대가 100% 생생한 라이브 버전으로 준비되어있다.
첫 공연은 10월31일(일) 저녁7시, 10월의 마지막 밤에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고, 초대권은 27일(수)부터 iMBC 홈페이지나 아이콘 트위터(mbcicon)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연출 : 박현호 유호철 진행 : 최시원(슈퍼주니어), 최현정(아나운서)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