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아이콘>
내용


토요일 오후의 가슴 뛰는 음악 이야기!!
MBC 새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 <아름다운 이들을 위한 콘서트>


오는 11월 6일(토) 첫 방송될 MBC 새 음악 프로그램 <아이콘>(연출 박현호 유호철)은 기존 심야 밤 시간대에 방송되던 라이브 음악프로그램의 고정관념을 깨고 토요일 낮 12시 10분에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남녀노소, 국적을 불문하고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

원칙적으로 올 라이브 연주를 지향하고, 락, 힙합, 재즈, 발라드, 소울,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장르와 세대를 뛰어넘는 명곡들을 노래하고 연주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의 진행은 최고의 인기 아이돌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꽃미남 스타 '최시원'과 세상을 여는 아침 DJ로 유명한 미소가 예쁜 아나운서 '최현정'이 맡는다. 최시원은 사실상 생애 첫 MC 역할에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남자 MC는 시즌별로 교체할 계획인데, 최시원에게 주어진 역할은 "겨울의 아이콘"이다. 오는 12월말(또는 내년초)까지 진행될 아이콘 녹화는 그가 진행하고, 내년 초부터는 "봄의 아이콘"이, 여름부터는 "여름의 아이콘"이 최현정과 호흡을 이어갈 예정이다.

역사적인 첫 공연은 10월 31일(일) 저녁 7시, 10월의 마지막 밤에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고, 초대권은 27일(수)부터 iMBC 홈페이지나 아이콘 트위터(mbcicon)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연출 : 박현호 유호철
진행 : 최시원(슈퍼주니어), 최현정(아나운서)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0-26 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