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닉쿤-빅토리아 부부, 우리 '첫 차' 생겼어요!
닉쿤이 드디어 운전면허증을 취득했다.
부인 빅토리아 몰래 운전면허 시험에 합격한 닉쿤은 f(x) 숙소 앞으로 직접 차를 끌고 가 에스코트하는 멋진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고.
이 부부는 운전면허가 생기면 '도망'을 치기로 약속했던 적이 있었던 터라 그 길로 '둘만의 도망 여행'을 떠났다고 한다.
석양을 보기 위해 서해로 도망가기로 한 두 사람은 가는 길에 '자동차가 생기면 꼭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 하나 실행해 깨알 같은 '운전면허 취득자'만의 특권을 즐겼다고.
'자가 운전자'가 된 닉쿤-빅토리아가 하고 싶었던 '자동차가 생기면 꼭 하고 싶었던' 일들은 10월 23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아담부부, 결혼 1주년 기념 여행에서 생이별 하게 된 사연은?
아담부부가 결혼 1주년 기념 여행에서 뜻하지 않은 생이별을 하게 되었다.
가상 결혼생활 1주년을 맞은 아담부부는 그 기념으로 제주도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 둘만의 여행을 상상하던 두 사람 앞에 '결혼 1주년 여행 동반자'로 제아 처형과 옹아지뱀이 불쑥 나타났다고 한다.
아담부부의 결혼 1주년 여행을 위해 '사랑의 징검다리'가 된 제아-슬옹은 각각 조권-제아, 가인-슬옹 으로 팀을 이루어 제주도로 출발하게 되었다고.
때문에 아담부부는 서로 떨어진 채, 서로 다른 이동 수단(?)을 이용하여 결혼 1주년 기념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 그동안 기쁜 일은 물론 갖은 고난과 역경을 항상 함께 했던 조권-가인은 이 기회를 통해 1년여 간의 결혼생활에 대해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함께가 아닌 서로 떨어진 채 결혼 1주년 여행을 떠나게 된 아담부부가 과연 상대방의 빈자리를 얼마나 느꼈을지, 10월 23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정용화 & 서현, 첫 듀엣 무대 뒷이야기 대공개!!
이번 주 <우결>에서는 정용화-서현의 첫 듀엣 무대 당일, 현장 리허설에서 대기실 뒷모습까지 숨 가쁜 준비과정이 전격 공개된다.
지난 8월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코리안 뮤직 웨이브 페스티벌'에 부부로서 처음 듀엣무대를 가진 정용화&서현 부부. 특히, 이 날은 두 사람의 200일 기념일이기도 해 이번 듀엣무대가 두 사람에게는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고.
그런데, 첫 듀엣 무대라는 것만으로도 긴장백배인 두 사람에게 각종 장애물들이 나타나 진땀을 뺐다고 한다.
야외공연인 당일, 아침부터 장대비가 내려 마음을 졸이는가 하면 소녀시대와 씨엔블루의 바쁜 일정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무대리허설을 하지 못하고 개별 리허설로 대체해야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은 것.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어설픈 밀당(?)사건 이후 갖게 된 듀엣무대라 그런지 연습하는 과정이 그리 순탄치만은 않았다는데.
두 사람은 이런 난관들을 뚫기 위해 부부애를 발휘해 연습에 매진했고, 옆에서 응원하며 지켜보던 씨엔블루 멤버들과 소녀시대 멤버들은 부러움에 몸서리(?)를 쳤다는 후문.
과연, 용서부부는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두 사람의 첫 듀엣무대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토요일 오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 닉쿤, 빅토리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