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 여왕급 골드미스 하유미, 나이 잊은‘이기적인 옆라인’과시!
내용
발레로 다져진 명품몸매 드러내 사무실에서 요가매트 깔고 운동하는 여왕급 골드미스 럭셔리 한상무

평소 물 많이 마시고 꾸준히 스트레칭 하며 소싯적 발레리나 몸매 유지

- "세상은 어짜피 나 혼자뿐"이라고 말하지만 속으로는 처절하게 외로움을 타는 인간적인 캐릭터 한상무, 극중 철저한 자기관리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요가 삼매경!

- 하유미의 모습에 제작진, "역시 내공 있는 실력파 배우, 캐릭터 살리기 위해 여배우 개인의 욕심은 버릴 줄 아는 진정한 프로" 극찬!

‘럭셔리의 대명사’ 하유미가 나이를 무색케하는 ‘이기적인 옆라인’을 과시했다.

하유미는 MBC 새 월화극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송이 상무 역을 맡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절도있는 카리스마 연기를 펼치고 있다. 한송이는 여자의 몸으로는 최초로 임원자리에 오른 전설적인 인물로 가정과 직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직장여성들을 비웃으며 자신은 가족도 친구도 버리고 오로지 일에만 전념하는 인물이다.

하유미는 30억 저택과 최고급 와인 등 초호화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한상무 역을 맡아 ‘여왕급 골드미스’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는 상황. 지난 17일에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요가로 몸매를 관리하는 한상무의 모습을 연기하며 ‘이기적인 몸매’ 라인을 드러내 제작진을 감탄케했다.

특히 하유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요가에 도전한다면서도 제작진의 요청에 맞게 연기를 완벽 소화했으며 발레를 전공했던 소싯적 느낌을 살려 우아한 포즈를 보여줬다.
하유미 측은 "하유미 씨는 평소에도 물을 많이 마시고 스트레칭을 자주 한다"며 “또한 무용을 했던 만큼 몸이 유연한데다, 실생활에서도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몸매 유지비결을 밝혔다.

하유미는 '역전의 여왕'에서 소름돋는 연기력으로 ‘여왕급 골드미스’ 한상무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무엇보다 철저하게 워킹맘들을 무시하고 절대 부럽지 않다고 말하면서도 미세하게 떨리는 목소리와 애써 담담한 척 애쓰는 표정으로 감춰진 외로움을 표현하는 모습은 하유미의 연기파워를 느끼게 하는 부분. 캐릭터를 무게감 있게 유지하면서도 인간적인 나약함을 자연스럽게 드러냄으로써 해학과 웃음을 준다는 평가다.

시청자들은 "하유미의 연기를 보며 코믹연기도 내공 있는 배우가 하면 다르다는 걸 느끼게 됐다",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여배우로서 피할 수 있는 설정들도 과감하게 시도해 역시 프로구나 싶었다", "김남주와 하유미의 연기가 강렬하게 남는다"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지난 18일 첫방송 이후 매회 이슈를 낳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에 방송된다.

방 송: MBC
제 작: 유니온엔터테인먼트
연 출: 김남원, 정대윤
극 본: 박지은
출 연: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 박시후, 하유미 등
홍 보: 남궁성우, 강정국
외주홍보대행사: 3HWcommunications
 
예약일시 2010-10-21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