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 정준호,“행복남?”채정안과‘와락 백허그’!
내용
MBC 새 월화극 <역전의 여왕> 봉준수 역 정준호 황태희 역의 김남주와 따뜻한 포옹신 이어 과거의 연인 백여진 역의 채정안과 과감한 백허그 연기

- 히말라야 고시원 대표미남 봉준수와 구미호 뺨치는 백여우 백여진의 러브스토리
- 월드컵 응원 데이트에 이어 두 사람의 숨겨진 과거 계속해서 드러나
- 정준호와 채정안, 1998년 드라마에서 호흡 맞춘 데 이어 10 여 년 만에 연인 재회
- 채정안, "정준호씨는 코믹할 것 같지만 순수한 소년같은 남자"

정준호와 채정안이 ‘와락 백허그’로 과감한 애정행각을 펼쳤다.

10월 18일 첫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정준호는 늦깎이 신입사원 봉준수 역할을, 채정안은 구미호 뺨치는 백여우 백여진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봉준수(정준호)는 히말라야 고시원의 대표미남으로 사시, 행시, 외시에 이어 7급 공무원 시험까지 낙방한 뒤 여자친구에게 차이는 캐릭터. 봉준수에게 '능력 없는 남자는 싫다'며 냉정하게 등을 돌리는 애인이 바로 백여진(채정안)이다.

정준호와 채정안은 극중 봉준수와 백여진이 풋풋한 사랑을 나눴던 다정한 연인이었던 시절의 모습을 여과 없이 선보였다. ‘월드컵 응원 데이트’와 아름다운 ‘무릎베게 데이트’ 등을 즐기며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모습을 드러냈던 봉준수와 백여진이 모델하우스를 구경하며 훗날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다. “사랑하나면 무서울 것이 없다”고 생각했던 봉준수는 사랑을 다짐하며 백여진을 끌어안는다.

정준호와 채정안은 KBS '킬리만자로의 표범(1998)'에서 채정안이 정준호를 짝사랑하는 사이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12여 만에 이번 작품에서 재회하게 된 정준호와 채정안은 짧게나마 연인 호흡을 맞추게 되는 상황에서 남다른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촬영장에서 사이좋은 오누이처럼 서로 장난을 치며 알콩달콩 연인호흡을 맞췄다는 귀띔이다.

채정안은 최근 포스터 촬영장에서 있었던 인터뷰에서 상대역 정준호에 대해 "코믹한 부분을 많이들 보시지만 실제로는 소년 같은 순수함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며 "열중해서 대본을 외우시는 모습이 인상적"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제작사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측은 “무엇보다 황태희 역의 김남주와 따뜻한 포옹신을 비롯해 닭살 동침신을 선보였던 정준호가 채정안과 ‘와락 백허그’신을 잇따라 연기하게되면서 ‘역전의 여왕’ 최고의 행복남이라는 부러움을 사고 있다”며 “김남주-정준호-채정안-박시후를 비롯해 ‘역전의 용사단’이 보여줄 웃음과 눈물, 감동이 버무려진 ‘역전의 여왕’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통쾌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 힘도 빽도 없지만 생에 대한 애착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부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한편, '동이'의 후속으로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오는 18일 9시 55분 첫 방송 된다.

방 송: MBC
제 작: 유니온엔터테인먼트
연 출: 김남원, 정대윤
극 본: 박지은
출 연: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 박시후, 하유미 등
방송예정: 2010년 10월 18일
홍 보: 남궁성우, 강정국
외주홍보대행사: 3HWcommunications
 
 
예약일시 2010-10-18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