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뜨거운 형제들의 진정한 1인자를 가리기 위한 <뜨형 삼국지>의 서막이 열린다!
지난주! 하늘과 바다가 맞닿는 아름다운 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사이판에서 예능전지훈련을 무사히 마친 형제들!
예능전지훈련 후 고단한 몸을 풀며 편안히 휴식을 취하고 있는 뜨형 내 자칭 Big 3!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에게 미션이 주어졌다. <뜨형 삼국지>! 자칭 Big 3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는 각자 자신의 나라를 건설해 왕으로서 동생들을 포섭해 자신의 백성으로 만들어야 하고, 가장 많은 백성을 거느려야만 1인자가 된다는 것이 바로 그 미션! 1인자에게 주어지는 엄청난 혜택을 본 Big 3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동생들을 자신의 백성으로 만들기 위해 각자의 방법으로 포섭작전을 펼쳤다.
갈등하던 동생들! 과연 1차 선택에서 밝혀진 동생들이 평소 가장 믿고 따랐던 형은 누구일지? 동생들의 숨겨온 깜짝 놀랄만한 속마음이 전격 공개됐다.
이어진 3왕토론에서는 각자 자신이 왕이 되어야만 하는 이유를 주장했는데! 오늘만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왕을 선택할 수 있는 힘을 가진 동생들이 평소와 달리 형들의 말에 반기를 들고 나섰다. 특히, 평소 박명수와 눈조차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고 그를 무서워하던 박휘순은 박명수에게 거침없이 대드는 모습을 보여 크게 당황시키기도 했다.
다음으로는 사이판의 맑고 투명한 바다빛깔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마나가하섬에서 아무 것도 없는 원시생활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나라이름부터 국가정하기! 각국의 통합과 화합을 위한 올림픽! 백성들의 불만을 들어줄 신문고를 울려라를 통해 왕의 자질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백성없는 나라 나홀로왕의 외로운 국가와 가요를 개사한 재치있는 국가 등 형제들의 특색이 잘 드러난 국가가 발표되고, 이어진 원시올림픽에서 백성을 걸고 펼쳐진 야자투호 경기에서 혼자 있던 나라의 왕이 경기에 패해 노예로 전락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
마지막 최종 포섭의 시간에 형제들은 너나할 것 없이 자신이 속한 나라에 다른 나라의 백성과 왕을 끌어들이려고 애를 썼는데... 과연! 가장 많은 백성들의 마음을 얻어 1인자가 된 형제는 누구일지? 그리고 <뜨형 삼국지> 예측할 수 없는 대반전의 결과가 공개된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은 10월 17일(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박휘순, 일생일대의 반란을 꿈꾸다!?
뜨거운 형제들은 사이판 촬영에서 뜨형의 진정한 1인자를 가리는 <뜨형 삼국지>에 임하게 됐다.
평소 형들에게 무시받고, 뭐든지 어렵거나 힘든 일이 있으면 1번 타자로 나서서 해야하는 천대를 받았던 박휘순! 하지만 이번만은 달랐다. 왕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백성의 한사람으로서 엄청난 권력을 가지게 된 박휘순은 그 권력을 마음껏 이용하기 시작했다. 온순하기만 했던 박휘순의 반란이 시작된 것이다. 형들에게 마음껏 대들고, 동생들에게 서운했던 점까지 털어놓으며 그동안 가슴에 맺혔던 한을 풀었다.
그리고 <뜨형 삼국지>의 최종 1인자가 가려지려는 마지막 순간,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박휘순의 엄청난 반란이 시작됐는데... 한 나라의 백성으로 삼국통일을 하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하게 된 박휘순! 자신의 공으로 왕이 1인자가 되는게 너무 억울하기만 한데... 과연, 박휘순은 반란에 성공해 <뜨형 삼국지>의 새로운 1인자가 되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 1인자의 뜨거운 형제들!
뜨거운 형제들은 사이판에서 <뜨형 삼국지>를 통해 뜨형의 진정한 1인자를 가리기로 했다.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Big 3는 1인자가 되기 위해 동생들을 자신의 백성으로 포섭해야만 했는데... 이들이 유독 1인자에 집착하는 이유가 있었으니, 그것은 다름아닌 1인자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
다른 혜택들보다도 가장 큰 혜택은 뜨거운 형제들의 제목을 "1인자의 뜨거운 형제들"로 전격수정한다는 것이었다!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는 하루동안 진정한 1인자로 거듭나기 위해 동생들을 자신의 백성으로 만들기에 힘썼다. 엎치락뒤치락하는 1인자다툼 속에 최종적으로 진정한 1인자가 탄생하게 되었는데...
과연, 뜨거운 형제들의 진정한 1인자는 누구일지? 그리고! 뜨거운 형제들의 제목은 과연 누구의 뜨거운 형제들로 전격 수정될 것인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은 10월 17일(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한상진, 박휘순,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