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오늘이 즐거워야 인생이 즐겁다! 신개념 집필버라이어티! 오늘을~ 즐겨라!
오늘을 즐겨라 vs 여자 월드컵 대표팀 박진감 넘치는 축구경기 한 판!
<오늘을 즐겨라> 제9회 "축구를 즐겨라!"는 오즐 멤버 7명(신현준, 정준호, 공형진, 김현철, 정형돈, 서지석, 승리)이 2010 FIFA U-20 여자 월드컵에서 세계 3위를 차지한 여자 대표팀 8명(지소연, 김나래, 임선주, 서현숙, 김진영, 이현영, 김혜리, 강가애)과 400M 계주, 승부차기 대결, 7대7 축구경기를 펼쳤다.
경기도 파주 스타디움 축구장에서 처음 만난 여자 대표팀 선수들은 축구장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온데 간데 없고 풋풋한 여대생의 모습이었는데... 특히 지메시로 통하는 지소연선수는 현란한 골반댄스를 선보여 좌중을 압도시켰다.
또한 승부차기 대결에서 오즐팀의 육상인! 서지석은 수문장을 맡아 활약을 펼쳤는데, 특히 지소연 선수의 공을 막아내는 신공을 펼쳐 본인도 믿지 못 하고, 지켜보던 사람들도 눈을 의심할 정도였다.
이어 펼쳐진 "축구를 즐겨라"의 하이라이트! 오즐팀 vs 여자 대표팀의 7대7 축구경기! MBC 중계차를 대동, 16대의 카메라, 100여명의 현장 스태프 등 월드컵 경기를 방불케 하는 규모로 진행됐다. 특히 김성주, 이병진, 이상윤(해설위원)이 환상호흡 중계를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날 축구경기에서는 오즐팀의 감독으로 출연한 유상철 감독이 오즐팀 노장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 직접 출전! 지소연, 김나래 선수와의 한 치의 물러섬 없는 골 다툼이 펼쳐져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사!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플레이를 펼쳤다. 또한 오즐팀의 맏형 신현준은 기가 막힌 위치 선정으로 주목을 받았으나, 유상철의 절묘한 패스를 헛발질 등으로 끊어 따가운 시선을 피할 수 없었다.
<일밤-오늘을 즐겨라> 9회는 10월 17일(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권 석, 전성호, 민철기 출연 : 신현준, 정준호, 공형진, 김현철, 정형돈, 서지석, 승리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