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 김남주-정준호, “저희 가족을 소개합니다!”
내용
21세기 로미오와 줄리엣 가문 공개!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골인한 황태희(김남주)-봉준수(정준호),
결혼식 장면에서 찍은 가족사진 대 공개…

여고동창이자 앙숙인 어머니들 사이에서 벌어질 파란만장한 삶 예고해  

-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될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에서 능력 있는 골드미스였다가 사랑을 위해 결혼을 선택한 황태희 역의 김남주, 황태희의 능력과 재력에 반해 결혼한 남자 봉준수 역의 정준호, 결혼식 장면 속에서 가족 공개해 
- 김남주와 정준호는 사진 속에서 웃고 있지만, 집안의 극심한 반대 속에서 이뤄진 결혼을 말해주듯 의미심장한 두 어머니들의 표정 속에서 앞으로의 격동의 삶 예고

“저희 가족을 소개합니다!” ‘역전의 여왕’ 김남주-정준호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김남주와 정준호는 10월 18일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인공 황태희와 봉준수 역에 캐스팅 돼 데뷔 이래 첫 커플 호흡을 맞추게 된 상황.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극 중 황태희(김남주)와 봉준수(정준호)가 우여곡절 끝에 성공하게 된 결혼식 장면이다. 황태희와 봉준수 모두 ‘역전의 여왕’ 시작 후 처음으로 자신의 가족들을 공개하게 된 셈이다.

결혼식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가족 사진 촬영 장면인 이 사진 속에서 황태희와 봉준수는 결혼식이 너무도 기쁜 듯이 미소가 가득한 행복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정준호는 세 명의 누나들과 아버지 역의 한규희, 어머니 역의 유지인과 함께 봉가네를 이루고 있으며, 김남주는 아버지 역의 김용건, 어머니 역의 박정수와 여동생  한여운 부부와 나란히 선 채 활짝 웃는 표정을 짓고 있다. 

그러나 이 가족사진의 실체는 환한 웃음과 표정 만이 전부가 아니다. 회사에서 승승장구했지만 나이 많은 황태희와 외모만 출중한 채 고시에서 내리 낙방할 정도로 변변찮은 봉준수의 결혼을 양쪽 집안에서 흔쾌히 허락해 줄 리는 만무했기 때문이다.

심지어 태희 모(母)와 준수 모(母)는 여고동창이지만 완전 앙숙인 사이.

많은 장애물 끝에 두 사람은 결혼에 겨우 성공하게 되지만, 이 결혼식을 기점으로 파란만장한 삶을 시작하게 된다.

제작사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양광덕 대표는 “ 결혼식 장면으로 양쪽 집안의 온 가족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며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이지만 결혼 후 앞으로 펼쳐질 두 가족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에 대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밝혔다.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통쾌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 힘도 빽도 없지만 생에 대한 애착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부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한편, '동이'의 후속으로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오는 18일 첫 방송 된다.

방 송: MBC
제 작: 유니온엔터테인먼트
연 출: 김남원, 정대윤
극 본: 박지은
출 연: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 박시후, 하유미 등
방송: 2010년 10월 18일
홍 보: 남궁성우, 강정국
외주홍보대행사: 3HWcommunications 
 
예약일시 2010-10-12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