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뜨거운 형제들의 뜨거운 예능 전지훈련이 시작된다!
뜨거운 형제들이 예능 전지훈련을 떠났다! 그 장소는 바로 하늘과 바다가 맞닿는 아름다운 섬, 운동선수들의 전지훈련 장소의 메카이자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사이판! 아무도 형제들을 알아보지 못하는 낯선 땅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예능감과 형제애를 키우기 위한 뜨거운 형제들의 고군분투 전지훈련이 시작됐다.
뜨거운 태양이 이글거리는 사이판에서 형제들은 예능감과 형제애를 키우는 훈련을 한다. 예능의 기본인 몸개그를 익숙케 하기 위해 체력훈련을 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형제들은 체력과 몸개그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바닷가와 유수풀에서 이루어진 각종 해양 스포츠에 몸을 사리지 않았다. 촬영도중 훈련에 열중한 한 멤버가 물살에 바지가 벗겨지는 아찔한 광경이 나오기도 했다.
이어진 본격적인 웃음 훈련 '아마존의 웃음'에서는 국경을 초월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한 형제들의 노력이 펼쳐졌다. 원주민 '존'을 웃기기 위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도전했다. 하지만 좀처럼 웃지 않는 '존'을 웃게 하기 위해 형제들은 김구라를 원주민으로 분장시키는 극약처방을 썼다. 표정부터 의상까지 완벽한 원주민이 된 김구라의 모습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형제들의 협동심 훈련에서는 저녁식사를 걸고 이어졌다. 모두 같은 메뉴를 말해야만 통과하는 '저녁 메뉴 전원 일치' 게임 후에 시내로 이동해 서로의 다리를 묶고 곳곳에 숨겨진 깃발을 지도 한 장 들고 찾아야 하는 '7인 8각 깃발찾기'로 사이판 시내를 활보했다.
그리고, 반전이 숨겨져 있는 마지막 프로의식 테스트까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하는 뜨거운 형제들의 예능 전지훈련! 과연 사이판에서 흘린 뜨거운 땀의 결과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을 통해 10월 10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김구라, 사이판 원주민 된 사연?
뜨거운 형제들이 예능감과 형제애를 키우기 위해 사이판으로 예능 전지훈련을 떠났다.
형제들은 국경을 초월하는 웃음을 만들어 내는 훈련을 했다. 사이판의 원주민 '존'을 웃겨야 하는 일명 '아마존의 웃음'! 웃음에 인색한 원주민 '존'을 웃기기 위해 형제들은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다. 하지만 좀처럼 웃지 않는 '존'에게 형제들은 결국 모든 이미지와 자존심을 버리게 되는데...
아이돌 이기광과 부산 사나이 쌈디는 머리에 스타킹을 뒤집어쓰는 굴욕을 맛봐야 했다. 박명수와 탁재훈은 원주민들 앞에서 갖은 애교와 가무를 선보이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 하지만 뜨거운 형제들의 눈물 나는 노력에도 끄떡없는 '존'의 모습에 당황한 형제들은 급기야 김구라를 원주민으로 변신시키는 무리수를 띄웠다. 김구라는 현장에서 급조된 원주민 의상을 입고 얼굴에는 물감으로 원주민 분장을 했다. 풀로 엮은 옷 사이사이로 드러나는 속살과 무심한 표정까지! 완벽한 원주민으로 변신한 김구라의 충격적인 모습에 촬영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과연 김구라의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희생의 결과는 그 빛을 볼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모든 자존심을 버린 형제들의 처절한 몸부림의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은 10월 10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어색한 절친 박명수-김구라, 사이판에서 드러난 독특한 형제애!
<뜨거운 형제들>이지만 형제애만큼은 결코 뜨겁지 않은 일곱명의 형제들. 서로 헐뜯고 안 받아주기에 익숙한 뜨거운 형제들을 위해 사이판에서 뜨거운 형제애를 쌓기 위한 훈련이 펼쳐졌다.
독특한 형제애가 더욱 잘 드러난 형제는 어색한 절친 박명수-김구라! 사이판에서도 서로 친한 척하지만 결코 친해 보이지 않는 두 사람. 박명수와 김구라는 볼을 부비며 친한 척했지만 이들의 표정은 거북함이 그대로 묻어났다. 보는 이마저 어색하게 만드는 이들이 행동에 어색한 절친임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
그리고 일곱 명의 뜨거운 형제들은 협동이 필요한 미션들을 수행해야 했다. 방금 전까지 티격태격 하다가도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필사적으로 협동하는 이들의 모습이 뜨거운 형제들만의 형제애가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예능감과 동시에 형제애를 키우기 위한 사이판 예능 전지훈련! 그 혹독한 훈련 결과 뜨거운 형제들은 더욱 뜨거워진 형제애를 쌓을 수 있을 것인지? 박명수와 김구라는 절친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을지?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한상진, 박휘순,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