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드라마 속 이승연 패션 따라잡기! MBCTshop ‘주홍글씨 by 이승연’ 기획전 오픈
내용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승연의 드라마 속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화제다.

MBC와 GS샵이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 중인 MBCTshop (www.mbctshop.com)에서는 ‘주홍글씨 by 이승연’ 매장을 오픈하고 일일 아침드라마 ‘주홍글씨’ (연출 이민수, 극본 김지수)에서 이승연이 입었던 의상들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TV 속 상품을 판매한다는 아이디어로 2008년 12월 오픈한 MBCTshop은 2009, 2010년 무한도전 달력 등을 독점판매하며, 주로 MBC 예능프로그램 관련 상품을 판매해왔다.

하지만, 드라마 속 상품의 경우 대부분의 스타 연기자들이 입고 나오는 의상이 고가의 외국명품인 경우가 많아 상품수급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 ‘주홍글씨 by 이승연’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편안한 이미지이면서도 드라마 작가라는 전문직 여성답게 실용성을 가미한 의류들이 대부분으로 원피스 3~5만원 대, 스커트 2~4만원 대, 니트 5만원 대 등 가격도 합리적이다.

특히, 각 상품 페이지에는 ‘이승연의 상품 토크’ 코너가 있어 이승연이 직접 상품의 특징을 설명해주고 이승연처럼 코디하는 방법을 제안해주기도 한다. 

방송국을 배경으로 한 두 여자의 성공과 욕망에 관한 내용의 ‘주홍글씨’는 이승연의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자 결혼 이후 첫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이승연은 친구의 애인을 빼앗았다는 원죄를 짓고 살아가는 드라마 작가 ‘한경서’ 역을 맡아 모노톤의 단아하고 시크한 느낌의 패션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주홍글씨 by 이승연’ 기획전은 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과 디앤샵(www.dnshop.com), GS샵 카탈로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MBC 국내사업부 손창원  
홍보 : 강정국
예약일시 2010-10-07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