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BC <꽃다발>에서 MT 최강 커플 선발대회 개최!
오는 10월 3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 "MT 최강 커플 선발대회"에서 걸그룹들이 남자 아이돌과 커플이 되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고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포미닛, 시크릿, 레인보우 등 걸그룹들이 총출동해 매운 돈가스 먹기, 개인기, 체력 테스트 등을 통해 남자 아이돌 13명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중 걸그룹 특정 멤버는 남자 아이돌의 적극적인 대시를 받은 반면 O표 아가씨도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종으로 선정된 13커플은 어부바 퀴즈 등 각종 커플게임을 통해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커플이 승리하게 된다. 과연 MT 최강 커플은 누가될지 오는 10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크릿 효성, 치명적인 "연예계 3대 잇몸아이돌"로 등극!
오는 10월 3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MT 최강 커플 선발대회"라는 주제로 각종 대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뽑는 특집으로 꾸며졌다. 특히 연예계 3대 잇몸으로 박명수, 신봉선과 함께 전효성이 새로운 잇몸 아이돌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이중 커플선정 과정에서 효성을 지목한 한 남자아이돌은 "내 스타일이다", "잇몸이 치명적이다" 라며 효성을 선택한 이유를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웃는 모습이 사랑스럽다"며 효성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쳐 선홍빛 잇몸의 매력을 증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포미닛 소현, <꽃다발>에서 펑펑 눈물 흘린 사연
오는 10월 3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MT 최강 커플 선발대회"라는 주제로 최고의 커플을 뽑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중 인내력 테스트로 품위를 유지하며 "매운 돈가스 먹기" 대결에서 남자 아이돌의 선택을 받기 위한 눈물, 콧물을 흘리며 매운 돈가스를 먹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커플선택 시간에 두 명의 남자 아이돌에게 선택을 받은 소현이 커플 선정 과정에서 눈물을 흘려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현아는 "너무 좋으면 눈물을 흘린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포미닛 지윤, "아~ 맛있다!" 신민아 완벽빙의!
오는 10월 3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은 "MT 최강 커플 선발대회"라는 주제로 각종 대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뽑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커플 선정 과정 중 개인기 대결에서 포미닛은 댄스와 애교를 선보이며 남자 아이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평소 "반전애교" "코딱지 애교"로 <꽃다발>에서 "코딱지윤"으로 불리는 지윤은 이날도 역시 특유의 폭풍애교로 남자아이돌의 선택을 받기 위해 매력발산을 했다. 특히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신민아의 "아 맛있다!" 성대모사를 깜찍하게 재연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정형돈 출연자 : 포미닛, 시크릿, LPG, 레인보우,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