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섹션TV 연예통신] 유승호, <욕망의 불꽃> 시청률 120% 자신있어요!
내용

김남주, 정준호! 남편보다 힘이 더 세요!

김남주-정준호-채정안을 필두로 탄탄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MBC 새 월화 드라마 <역전의 여왕> 촬영현장에 섹션TV가 함께했다.

김남주-정준호의 결혼식 장면 촬영현장에서 만난 김남주는 하얀 웨딩드레스로 20대 못지않은 아름다운 몸매와 세련미를 마음껏 뽐냈다. 멀리서 촬영 준비에 한창인 정준호를 보자 김남주는 "하루라도 거울을 안보면 눈 안에 가시가 돋아요! 거울 왕자"라며 거침없는 농담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켰다.

그 후 가진 섹션과의 인터뷰에서 어떤 점에서 황태희(김남주)에게 봉준수(정준호)가 넘어갔는지에 대해 묻자, 정준호는 "통장 10개 재 건축아파트 2개에 넘어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남주는 "연기 장면 중에 안고 빙글빙글 도는 장면이 있는데 솔직히 정준호씨가 우리 남편보다 힘은 더 센 것 같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채정안과 김남주가 가지고 있는 정준호에 대한 불만 토크와 어려보이는 피부표현에 중점을 둔 김남주의 메이크업까지! <역전의 여왕> 촬영장에서 있었던 숨겨진 에피소드는 오늘(1일) MBC <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승호, <욕망의 불꽃> 시청률 120% 자신있어요!

M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새 주말특별기획 <욕망의 불꽃>!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만난 배우들은 재벌가의 명성답게 화려한 의상과 카리스마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회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인 이순재에게 "회장이라 돈이 많으시겠어요" 라고 묻자 "돈이 많으니까 회장이지 회장이 돈이 없으면 어떡해!"라며 재치 있는 대답으로 좌중을 폭소케 했다.

지난 29일 제작발표회에서 가진 섹션과의 인터뷰에서 서우에게 몇 퍼센트 시청률을 예상하냐고 묻자 서우는 "좀 높게 잡았어요... 30%라고 했는데.."하고 수줍은 듯 말끝을 흐렸다. 하지만 이에 유승호는 당당하게 "저는 120% 잡았는데 120%가 나오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천진난만하게 말해 다른 배우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신은경의 거침없는 입담부터 유승호가 <집으로> 할머니에게 사과한 사연까지! 오늘(1일) MBC <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연출 : 이응주, 조희진
진행 : 김용만, 현영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10-01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