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오늘을 즐겨라> 이영아와 함께 빵 만들기 도전
내용

오늘이 즐거워야 인생이 즐겁다!
신개념 집필버라이어티! 오늘을~ 즐겨라!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히로인 이영아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빵'만들기 도전

<오늘을 즐겨라> 제7회 "빵을 즐겨라!"는 오즐 멤버 7명(신현준, 정준호, 공형진, 김현철, 정형돈, 서지석, 승리)이 최근 종영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열연을 펼친 탤런트 이영아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빵" 만들기에 도전했다.

오즐 첫 여자 게스트 이영아 출연에 멤버들은 급화색을 보이며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줬는데... 특히 서지석의 경우 차도남(차가운 도시남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오즐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누어져 각각 빵의 장인을 찾아가 빵 만들기를 배우고 미션빵을 만들었다.

결국, 이영아의 선택을 받은 정준호, 서지석, 승리는 경기도 양평의 빵 장인을 찾아갔다. 마치 영국의 자연주의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를 연상시키는 장인은 시골집에서 자급자족으로 빵을 만들었는데... 텃밭은 물론, 양과 닭을 키워 바로 짠 우유와 달걀로 빵을 만드는 신공을 펼쳤다.

이영아의 선택을 받지 못한 신현준, 공형진, 김현철, 정형돈은 인천에 있는 빵의 명장을 찾아갔다. 신현준은 자체적으로 여자 게스트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휴대폰 목록에 있는 모든 여자 연예인에게 전화통화를 시도! 전화번호가 바뀐 여배우, 신현준의 전화는 피하고 공형진의 전화는 바로 받은 여배우 등 또 한 번 굴욕을 당했다.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빵" 만들기에 도전한 오즐 멤버들은 장인들이 놀랄만한 아이디어를 제안, 제작진 판정단의 최종심사에서 경합을 벌였다.

일밤<오늘을 즐겨라> 7회 방송은 2010년 10월 3일(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권 석, 전성호, 민철기
출연 : 신현준, 정준호, 공형진, 김현철, 정형돈, 서지석, 승리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9-30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