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주말특별기획「욕망의 불꽃」소개 자료
내용

기획 소원영
책임프로듀서 김진만
제작 (유)여단사문화산업전문회사, (주)프로덕션 누룩
극본 정하연 <달콤한 인생>(2008) <신돈>(2005) <아내>(2003) 등
연출 백호민 <보석비빔밥>(2009) <흔들리지마>(2008) 등

출연 신은경 / 조민기 / 서우 / 유승호 / 이순재 / 이효춘 / 김병기 / 이보희
조성하 / 성현아 / 김희정 / 엄수정 / 박찬환 / 이세창 / 손은서
특별출연 이호재 / 우정출연 조진웅
첫 방송 2010년 10월 2일(토) 밤 9시 45분

<기획의도>
- ‘가족’의 화두는 용서다. 가족의 품에 안겨 상처받은 마음과 몸을 치료한다. 그렇다고 가족이 항상 화목한 것은 아니다. 서로 다투고 미워하고 분노한다. 그러나 어느 한 순간 우리는 가족이라는 용광로 안에서 따뜻하게 녹아 버린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뛰어넘는 가치.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자 한다.

- 본질적으로 여자의 인생의 중심엔 사랑이 자리 잡고 있다. 그런 여자의 사랑이 상처받고 버림받고 뒤틀렸을 때 여자는 증오심으로 단단히 무장을 한다. 여자의 복수엔 관용이 없다. 여자의 복수엔 복수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사랑의 회복에 목표가 있기 때문이다. 이 드라마에는 세 여자가 나온다. 잘못된 사랑을 끝까지 지키려는 여자. 사랑 아닌 사랑을 사랑이라고 믿고 사는 여자. 사랑은 위선이라고 경멸하는 여자. 그러나 우리는 세 여자 모두 미워할 수가 없다. 세 여자 모두 사랑에 목마른 여자들이기 때문이다.

- 한 가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파멸을 부르는 탐욕. 권력에 대한 갈구, 부에 대한 동경과 멸시·애증이 엇갈린 사랑을 다룬다. 드라마의 주제는 무겁다. 그러나 주제는 감춰지고 분주한 삶과 명쾌함, 미워할 수 없는 인간의 약점들, 사람의 슬픔과 인간에 대한 그리움, 치열한 음모, 반전과 또 반전, 정체를 알 수 없는 인간들의 미스터리, 그리고 종장에는 그 모든 소동을 뛰어넘는 휴먼스토리로 완성될 것이다.

<주요인물>
김민재(21) / 유승호

김영민의 아들. 맑고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
힘들거나 외로울 때, 쓰러질 때까지 춤을 추면서 땀과 함께 아픔, 슬픔을 쏟아낸다.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의 추악한 과거를 연민으로 감싸 안는 따뜻한 심성의 소유자. 출생의 비밀도 그의 인생을 바꿔놓지 못한다.

백인기(22) / 서우
가장 많은 안티팬과 열성팬을 동시에 거느린 영화배우.
자신의 발목을 잡고 있는 과거로부터 벗어나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사랑도 부귀영화도 파멸도 하나의 게임에 불과하며 게임에 이겨야 자신이 행복해 질 수 있다고 믿는다. 윤나영의 숨겨진 딸.

김영민(42) / 조민기
대서양 그룹 김태진 회장의 셋째 아들. 김태진과 강금화 사이에서 태어남.
대학교수가 꿈이었으나 윤나영과의 정략결혼으로 인생행로가 바뀐다.
아버지를 거역할 힘은 없으나 막상 선택된 인생을 피하지 않고 살아간다.
대서양 그룹의 형제의 난을 가족애와 타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동정심으로 잘 헤쳐나감.

윤나영(41) / 신은경
김영민의 처. 처녀시절 자유분방한 성격이었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냉혹함의 소유자.
그러나 그 냉혹함을 미소로 바꿀 수 있는 카멜레온 같은 여자.

자세한 내용 첨부합니다.

기획 : 소원영
책임프로듀서 : 김진만
제작 : (유)여단사문화산업전문회사, (주)프로덕션 누룩
극본 : 정하연
연출 : 백호민
출연 : 신은경, 조민기, 서우, 유승호, 이순재, 이효춘, 김병기, 이보희, 조성하, 성현아, 김희정, 엄수정, 박찬환, 이세창, 손은서 등
홍보 : 남궁성우,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0-09-29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