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새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 골드미스 황태희(김남주)와 신입사원 봉준수(정준호)의 유쾌한 결혼식
내용

-  김남주 웨딩드레스와 쥬얼리를 적절히 매치,  변하지 않은 아름다운 모습 선보여  “역시 김남주!” 라는 찬사 받아
- 정준호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촬영하게 되어 기쁘다”
- 채정안 “라이벌이지만 김남주 선배님 보기만 해도 설레일 정도로 아름답다”

MBC 새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의 두 주연배우 ‘황태희’역을 맡은 배우 김남주와 ‘봉준수’ 역할을 맡은 정준호가 지난 27일,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신입사원 ‘봉준수’ (정준호)가 과거 자신을 차버린 옛 연인 ‘백여진’ (채정안)의 회사에 입사해 ‘백여진’의 상사로 있는 서른셋 골드미스 ‘황태희’ (김남주)와 눈이 맞아 결혼에 성공한 것.

27일 오후,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진행된 결혼식에서는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을 비롯한, ‘황태희’와 ‘봉준수’의 가족과 친구들로 출연하는 김용건, 박정수, 유지인, 한규희, 강래연, 김용희 등 주조연 배우들과 약 100여명의 엑스트라들이 한데 모여  새로운 부부의 탄생을 축복해주었다.

이날 결혼식의 주인공인 서른셋 골드미스 ‘황태희’역에 김남주는 웨딩드레스와 쥬얼리를 적절하게 매치, 변하지 않은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제작진들과 주변 배우들에게 “역시 패션 아이콘 김남주다!” 라는 찬사를 받았다.

‘황태희’의 라이벌이자 정준호의 옛 연인인 ‘백여진’ 역의 채정안도 “라이벌이지만 김남주 선배님 보기만 해도 설레일 정도로 아름답다”고 소감을 전했다.

촬영장에서 김남주는 화려한 싱글인 상대배우 정준호에게  “떨지말라” 며, 결혼 선배로서 리드하는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며, “전날 촬영장에서 정준호씨가 저를 안고 거의 백 바퀴를 넘게 돌았는데, 정준호씨가 전혀 지치지 않아 놀랐었다“고 촬영 중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다.

‘봉준수’ 역의 정준호는 “실제로 결혼하지 않아 잘은 모르겠지만, 태어나 가장 기쁘고 좋은 날이 될 것 같다" 며,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장면을 촬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촬영된 골드미스 황태희(김남주)와 신입사원 봉준수(정준호)의 유쾌한 결혼식 장면은 오는 10월 18일 ‘역전의 여왕’ 첫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 힘도 빽도 없지만 생에 대한 애착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부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동이'의 후속으로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9월18일부터 촬영에 본격적으로 돌입했으며,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된다.

방 송: MBC
제 작: 유니온엔터테인먼트
연 출: 김남원, 정대윤
극 본: 박지은
출 연: 김남주, 정준호, 채정안, 박시후, 하유미 등
방송예정: 2010년 10월 18일 예정
홍 보: 남궁성우, 강정국
외주홍보대행사: 3HWcommunications

예약일시 2010-09-29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