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언더커버보스> 최종회 8%의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하며, 시즌 1 마무리
내용
개그맨 박명수가 나래이션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언더커버보스> 시즌 1 최종회가 8%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26일, 방송되었던 <언더커버보스> 최종회는 닐슨 수도권 기준 8% (점유율 14.5%)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방송되는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mS 수도권 기준으로는 9.6% (점유율 16.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일요일 밤 늦은 시간에 방송 됨에도 불구하고 지난 7월 25일 첫 방송에서 (닐슨 수도권 기준) 6.4%의 시청률을 기록할 만큼 높은 관심을 받았던 <언더커버보스>는 세계 굴지의 대기업 회장이 신분을 숨기고 자신의 회사에 말단 일용직 사원으로 취업, 밑바닥 일용직부터 체험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방송되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언더커버보스> 시청자 게시판에는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는 프로그램이다” (ID:bo*****), “시즌 1 끝나는 게 아쉽다, 시즌2가 기대 된다” (ID: dldn*******), "박명수씨 내레이션 너무 좋다, 다른 유명한 연예인이 한다고 해도 박명수씨 목소리처럼 좋을지 모르겠다, “ (ID: love********) 등의 호평과 함께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미국에서는 9월 25일 첫 방송된 <언더커버보스> 시즌 2는, 한국에서 11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홍보: 강정국

예약일시 2010-09-27 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