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뜨거운 형제들> 나 홀로 집에
내용

* 뜨거운 형제들의 숨 막히는 암투가 시작된다! <나 홀로 집에!>

뜨거운 형제들의 지하철 특집 제 2탄!
<움직이는 집>을 차지하기 위한 형제들의 쫓고 쫓기는 암투극의 서막이 오른다!
마지막까지 집을 지키는 자가 주인이 된다! <나 홀로 집에>!!

지하철 특집 1탄 <움직이는 집>에서 지하철 안에 집을 짓고
시민들과 함께 특별한 집들이를 했던 뜨거운 형제들.
이제는 이 집에 대한 소유권을 놓고 형제들 간의 싸움이 시작됐다.

지하철 2호선 라인을 순환하는 <움직이는 집>이 신도림 역을 출발해 한 바퀴를 돌기 전까지
형제 각자에게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움직이는 집’으로 가장 먼저 돌아와
종착지점까지 집을 사수하는 형제가 집의 주인이 되며 더불어 큰 상도 주어진다.

본의 아니게 첫 번째로 집을 나서게 된 김구라와 박휘순에게 주어진 미션은
“시민들에게 비타민 음료를 나눠주기”,
한상진은 “서울대 입구 역에서 서울대생 5명과 인증샷 찍기”
탁재훈과 이기광은 “역에서 지하철 에티켓 외치기”
쌈디는 “옥수역에서 옥수수 사기”
마지막으로 내린 박명수는 “건국대학교 앞에서 건대 학생들 10명과 인증샷 찍기”를 수행했다.

움직이는 집을 차지하기 위한 미션 수행을 하는 형제들의 모습들도 가지각색!
자신들의 캐릭터가 여지없이 드러났다.
쉴 새 없이 말하고, 꼼꼼히 따져보고, 시간 계산 철저하고, 일단 뛰고 보는 발동 걸린 엄마 한상진,
특히, 헤매고 또 헤매고 엉뚱한 역에서 내리는 지하철 문외한 맏형 재훈!
여전히 어색한 독설 쌍둥이 명수와 구라!
무엇을 하든 무조건 첫 번째로 지목당하는 만만한 형제 휘순!
이제는 형들이 어렵지 않다! 당당한 막내들의 반란! 쌈디와 기광!!

언더그라운드 블록버스터에 이어 이제는 서스펜스 스릴러 암투극이다!
과연 마지막까지 뛰어난 순발력과 명석한 두뇌, 적절한 속임수를 동원해
집의 주인으로 등극할 형제는 누구일까?
그리고 <나 홀로 집에>의 숨겨진 진짜 미션까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은 9월 26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박휘순, 촬영 도중 갑자기 사라졌다?

박휘순이 촬영 도중 사라졌다?!

지하철에서 진행된 뜨거운 형제들의 <나 홀로 집에> 촬영에서 형제들은 집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밖으로 나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했다. 각자 맡은 미션을 재빨리 수행한 후 지하철이 한 바퀴 돌기 전에 복귀해야 한다. 주인이 되기 위해 형제들의 고군분투 미션수행이 펼쳐졌다.

그런데 힘겨운 미션수행을 마치고 하나, 둘 클로징 장소로 모이는데 박휘순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휘순의 동갑내기 절친인 한상진만이 박휘순이 없다는 것을 눈치챘지만 다른 형제들은 관심도 없다. 하지만 박휘순을 포함한 7명이 모두 모여야 녹화가 끝난 다는 것을 알게 된 형제들. 미션수행으로 지칠 대로 지쳐버린 형제들은 그제야 ‘억지로’박휘순을 찾아 나선다. 박휘순과 함께 있다며 걸려온 낯선 남자의 전화, 그리고 박휘순이 거쳐 간 곳을 알려주는 단서들이 속속 형제들 앞으로 도착한다.

과연 박휘순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형제들의 얄팍한 형제애와 몇 가지의 단서로 박휘순을 찾아낼 수 있을까? 뜨거운 형제들의 실시간 리얼 애정도 테스트까지!

* 박명수, 슬리퍼 바람으로 서울 시내 돌아다닌 사연은?

거성 박명수가 슬리퍼 바람으로 쫓겨나는 수모를 겪었다.

지하철에서 진행된 뜨거운 형제들의 <나 홀로 집에> 촬영에서 다른 형제들을 차례대로 내보내고 쌈디와 둘만 남게 된 박명수. 미션수행을 위해 ‘움직이는 집’을 나가야 하는 두 사람. 악마 본능이 발동한 박명수는 혼자 집을 차지하기 위해 쌈디를 따돌리고 지하철에 올라탔다.

혼자 남은 박명수는 지하철 집 안에서 자유를 만끽하며 아무도 자신을 쫓아낼 사람이 없으니 집주인이 된 것처럼 행동했다. 그러나 자유도 잠시 결국, 박명수는 마지막으로 미션을 수행하러 내려야 하는 비운의 형제가 되었다!

하지만 박명수가 <나 홀로 집에>의 룰을 무시하고 안 내리자 제작진은 무력을 이용해 박명수를 지하철에서 끌어내려고 했다. 박명수는 끝까지 버티며 온 몸으로 저항했지만 처절하게 집 밖으로 내동댕이쳐졌다. 아무런 준비 없이 쫓겨난 박명수는 실내용 슬리퍼를 신은 채 역 플랫폼에서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한참을 서있었다.

방송 최초! 슬리퍼 바람으로 끌려 지하철 역에 내동댕이쳐지는 박명수! 쌈디에게 모욕감을 준 박명수, 최후 발악의 현장!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한상진, 박휘순,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9-24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