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놀러와> 전설의 세시봉의 스타!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 40년 만에 최초로 동반 TV 출연!
9월 20일 방송될 놀러와는 최초의 음악 감상실이자 전설의 명소인 '세시봉'의 친구들이었던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이 출연하는 <한가위 특집 - 세시봉 친구들> 제 1편이 방송된다.
'세시봉'은 1세대 포크 음악인인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 등을 탄생시킨 '청춘과 낭만'의 산실, 그야말로 당대 가장 '핫'한 장소였다. '세시봉'을 통해 스타가 된 네 명의 가수들은 40년 만에 최초로 TV에 동반 출연, <놀러와>를 통해 당시의 추억을 회상한다.
이들은 특이하고 충격적이었던 서로에 대한 첫인상과 함께, '웨딩 케이크', '라라라(조개 껍질 묶어)' 등의 명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당시의 인기담 등 이제야 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모두 풀어 놓는다. 또 세시봉 DJ였던 윤여정, 막내였던 양희은, 절친 이장희, 김민기 등의 젊은 시절에 대한 추억도 되새긴다.
한편 이들은 녹화 도중 언급 되는 음악에 대해 즉석에서 환상적인 연주와 노래를 들려주었는데, 세월을 거스르는 완벽한 하모니에 스튜디오는 감동으로 물들었고, 급기야 패널 이하늘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낭만의 시대로의 여행!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이 출연하는 <놀러와 한가위 특집 - 세시봉 친구들 1탄> 은 2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전설의 기인 송창식, 40년 만에 첫 예능 출연!
전설의 기인 송창식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그동안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이야기를 풀어낸다.
<놀러와-추석특집 세시봉 친구들 1편>에 조영남, 윤형주, 김세환과 함께 출연하는 송창식은 특유의 기인과 같은 행동과 에피소드로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첫 만남부터 미스터리한 행동을 일삼았다는 송창식에 대해 조영남을 비롯한 주변 친구들의 증언이 이어졌는데, 송창식이 기이한 행동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절친인 조영남 모친상에 가지 않았던 사연, 조영남에게 크게 맞았던 사연 등 다사다난한 우정담이 공개된다.
낭만의 시대로의 여행!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이 출연하는 <놀러와 한가위 특집 - 세시봉 친구들 1탄> 은 2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연출 : 신정수, 이지선 진행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