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추석특집 <아이돌 스타 트로트 청백전>
내용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완.소 아이돌들의 한가위 대첩이 펼쳐진다!
끼 충만한 아이돌들의 구성진 트로트 한판 승부!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청, 백팀의 엎치락뒤치락 맛깔 나는 노래와
열띤 토크 대결! 한가위 특집『아이돌스타 트로트 청백전』

* 이런 모습 처음이야! 파격 변신! 느끼 아이돌!

추석을 맞아 아이돌 스타들이 대변신을 꾀했다!

MBC 추석특집 <아이돌 스타 트로트 청백전>(연출 김구산)에서 포미닛, 미쓰에이, 비스트, 유키스, 초신성, 이현, 이루, LPG, 샤이니 온유, f(X) 루나, 원투, 노라조 등 내로라하는 대표 가수들이 총 출동해 구성진 트로트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청, 백팀으로 나뉜 가수들이 걸쭉한 트로트를 구성지게 부르는 한편 아이돌의 톡톡 튀는 색깔을 가미하여 신개념 트로트로의 변신을 꾀하기도 해 '추석이 아니면 볼 수 없는' 장관을 펼쳤다고 한다.

특히 비스트는 평소의 파워풀한 댄스와 노래 대신 큐빅이 화려하게 장식된 의상을 입고 출연, 관객들에게 장미꽃을 나눠주며 느끼하게 나훈아의 <잡초>를 열창했고 이에 맞서는 유키스는 귀여움을 한층 더 해 발랄한 군무에 맞춰 박상철의 <무조건>을 불러 여심을 흔들기도 했다.

한편 트로트에 교묘히 자신들의 색깔을 가미한 팀도 있었다. 이루는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완성해냈고 LPG는 평소 섹시한 이미지를 살려 <낭랑 18세>를 통해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가요계의 악동 원투와 노라조는 <쌈바의 여인>과 <사랑의 이름표>를 부르며 코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좌중에 폭소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밖에도 이번 추석특집을 위해서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 팀도 있었는데 티아라와 씨스타는 각각 트로트에 탱고와 캉캉을 가미하여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코요태는 <갑돌이와 갑순이>를 부르며 귀여운 꼭두각시로 분한 한편, 샤이니의 온유와 f(X)의 루나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변신해 '우유커플'이라는 새로운 호칭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초신성은 남진의 <그대여 변치마오>를 열창하며 엘비스 프레슬리의 코스프레를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고 평소 애절한 발라드만을 고집하던 이현은 이날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부르며 태양, 2PM, 씨스타, 원더걸스 등의 안무를 패러디해 웃음을 주었다.

특히 미쓰에이는 서툴지만 걸쭉하게 <신사동 그 사람>을 선보였는데 "처음 들어보는 노래지만 입에 짝짝 달라 붙는 게 매력적이다"고 소감을 말하며 트로트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돌아갔다고.

이처럼 다양한 시도를 통해 명절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트로트 청백전 대결을 펼친 아이돌 스타들의 '트롯돌'로의 변신 모습은 추석 당일인 오는 22일(수) 오후 6시 10분 MBC <아이돌 스타 트로트 청백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 : 원만식
연출 : 김구산
MC : 김용만, 지석진
심사위원 : 홍서범 조형기 박현빈
출연진 : 아이돌 가수 및 개그맨 등 총 19팀
<청 팀> 포미닛, 샤이니, f(x), 노라조, 홍진영, LPG, 티아라, 유키스, 이현, 김지선(주장)
<백 팀> 비스트, 미쓰에이, 코요태, 원투, 오렌지카라멜, 씨스타, 초신성, 이루, 정주리(주장)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9-15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