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여배우들을 위한 24시간 지킴이! 여배우의 집사! 집사들과 1박 2일을 보낸 여배우들의 소감!!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다!" 모든 여성의 꿈을 체험한 그녀들이 달콤했던 1박 2일의 소감을 털어놓았다!
대한민국에서 여배우로 살아가기란 너무 힘들다. 스캔들에, 노출 논란에, 한정적인 여배우의 역할... 이렇게 많은 고민을 안고 여우하우스 저택에 온 5명의 여배우, 현영, 조여정, 윤세아, 고준희, 서신애!
이런 그들을 위한 그들만의 집사가 나타났다! 때론 연인처럼, 때론 친구처럼, 때론 가족처럼 그들을 24시간 돌봐주는 꽃미남 집사단! 바로 류시원, 지현우, 하석진, 정형돈, 마르코, 윤두준!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꿔왔던 환상 속의 그들! 그들은 여우하우스 저택에서 여배우들을 위해 고민도 들어주고, 웃게 만들어주고, 음악도 들려주고, 멋진 식사도 마련해주는 등 세상에 다시없을 1박 2일을 선물하는데...
실제 촬영을 마친 여배우들은 "이틀 동안 꿈을 꾼 듯 너무 행복하고, 편안한 촬영이었다" "집사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싶을 정도로 황홀했다" "내 인생에 가장 호강한 날이었다" "꽃미남들이랑 함께해서 행복했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누구나 꿈꿔왔던 환상적인 이야기와 리얼버라이어티가 만난 환상리얼버라이어티!! MBC 추석특집「여배우의 집사」(연출 성치경)는 9월 21일(화)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성치경 출연 : 류시원, 지현우, 하석진, 정형돈, 마르코, 윤두준 현영, 조여정, 윤세아, 고준희, 서신애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