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기타리스트 조정치,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여자친구 정인과 깜짝듀엣무대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출연한다. 조정치는 강산에, 한영애, 윤종신, 뜨거운 감자 등의 기타 세션으로 오래 활동해 왔으며 최근 솔로음반을 발표한 기타리스트이다. 조정치는 '미성년연애사'라는 제목으로 사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담은 이번 음반 중에서 '마성의 여인', '달려가', '늙은 언니의 충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성의 여인'은 여자친구 정인이 직접 출연해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민다. 실제 음반에서도 '마성의 여인'을 조정치와 듀엣으로 녹음한 정인은 이번 녹화 때 조정치를 위해 한 걸음에 달려와 무대를 빛냈다. 실제 연인답게 환상적인 두 사람의 호흡과 재미있는 가사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표정연기는 이 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뜨거운감자가 우정출연해서 뜨거운감자 1집의 '무언'을 조정치의 기타연주에 맞춰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조정치가 말하는 정인과의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와 정인을 위해 만든 노래들이 공개된다.
MBC<음악여행 라라라> 기타리스트 조정치 9월 8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 트로트퀸 장윤정, MBC <음악여행 라라라> 첫 트로트 무대 주인공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첫 방송 이후 2년여만에 처음으로 트로트 무대가 방송된다. 그 주인공은 지난 2004년 '어머나'의 대히트에 이어 활발하고 꾸준한 활동으로 트로트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는 트로트계의 신데렐라 장윤정이다.
장윤정은 이번 <음악여행 라라라> 무대를 위해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약속', 김정호의 명곡 '이름 모를 소녀'까지 밴드 편곡에 맞춰 야심차게 준비한 트로트 라이브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트로트 곡 뿐 아니라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장윤정만의 매력으로 재편곡해 평소에 보지 못했던 색다른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 장윤정, '트로트는 본능이다?!'
특히 장윤정은 김창완과의 토크에서 '트로트는 본능이다'라는 평소 지론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 장윤정은 '트로트는 본능'이라고 생각하게 된 장윤정의 트로트 인생과 트로트 음악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MBC <음악여행 라라라> 장윤정 9월 8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선곡리스트 1. 마성의 여인 (조정치 Feat.정인) 2. 늙은 언니의 충고 (조정치) 3. 무언/뜨거운감자 (조정치 Feat.뜨거운감자) 4. 달려가 (조정치) 5. 약속 (장윤정) 6. 이름 모를 소녀/김정호 (장윤정) 7. 아름다운 구속/김종서 (장윤정) 8. 올래 (장윤정)
연출 : 유호철 진행 : 김창완 출연 : 조정치 (with 정인, 뜨거운감자) / 장윤정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