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꽃다발> 카라 규리, 일본에서도 여신 등극
내용


* 카라 강지영, 코믹 골반댄스로 포미닛 현아와 대 격돌!

카라의 멤버 강지영이 포미닛 현아의 골반댄스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는 9월 5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카라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신고식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등장했다.

이어 MC가 <꽃다발>에 출연한 소감을 묻자 카라의 강지영은 "시크릿 징거의 골반댄스를 눈여겨봤다"며 즉석에서 골반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지영은 처음에는 수줍어 하다가 노래가 나오자 갑자기 180도로 바뀌며 걸스데이 민아의 오버댄스 못지않은 춤 실력을 과시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예상치 못한 강지영의 오버댄스에 급기야 MC들이 말리기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포미닛 현아와 함께 골반댄스 대격돌을 펼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강지영의 코믹 골반댄스는 9월 5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카라 규리, 일본에서도 여신 등극!

오는 9월 5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카라의 박규리가 일본에서도 "여신"으로 입증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일본으로 진출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돌아온 카라는 <꽃다발> 스튜디오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끼를 발산하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카라의 일본 활동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박규리는 일본에서도 여신을 뜻하는 단어인 "메가미(めがみ- 한국어로 여신이란 뜻) 사마"로 불린다고 전하며 특유의 "여신포스" 상황극을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박규리는 "여신은 타고나는 것이다!"라며 이제 "규리여신교"를 믿어야 한다고 말해 또 한 번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박규리의 여신인증은 오는 9월 5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신정환, 정형돈
출연자 : 카라, 포미닛, LPG, 제국의 아이들, 걸스데이, 쿨룰라(김지현, 채리나, 유채영, 고영욱)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9-02 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