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2010년 최고의 빅매치! 선덕여왕의 두 맞수! 고현정과 엄태웅!! 두 사람이 2010년 알까기 제왕전에서 만났다! 과연 그 승자는?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든 고현정이 <꿀단지> '알까기' 코너에 출연한다. 이는 <황금어장>의 '무릎팍 도사' 출연 이후 1년 7개월 만의 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즐겨 보고 좋아하기로 유명한 고현정은, 이번 알까기 경기도 유쾌한 마음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고현정의 대국자로 지목된 사람은 바로, 인기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엄태웅! 드라마 내에서도 맞수로 나왔던 두 사람은 오랜만에 만나 명승부를 펼쳤다고 한다.
고현정이 토크쇼 이외의 개그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건 예전 <유머일번지> '고독한 사냥꾼' 코너 이후 처음 있는 일. 당시 '고독한 사냥꾼'에서 함께 호흡을 함께 맞췄던 최양락과 고현정은 그 때의 이야기를 나누며 다소 민망해 하기도 했다고.
당일 현장에서는 고현정의 등장에 정신 못 차리는 남자 스태프들과 최알락 사범의 편애 중계로 인해 엄태웅의 엄포스가 제대로 살기 어려운 분위기 였다는데... 연습실에서 30분이 넘는 맹연습을 하는 등 승리에 열의를 불태운 두 사람! 과연 큰 절의 굴욕을 겪은 사람은 누구일지!
기대만발 <2010 알까기 제왕전>! 고현정과 엄태웅의 한판승부! 8월 29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꿀단지>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번 주 꿀단지 방송에서는 기존 코너들을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코너들을 대거 선보인다.
- <내게도 사랑이> '몽이' 후속으로 들어가는 새 코너. 드라마 <파스타>에서 꽃미남 3인방으로 출연해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모았던 '현우', 영화 <오감도>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던 여배우 '차현정', 노라조의 '조빈', 허무개그로 큰 사랑을 받았던 MBC대표 개그맨 '손헌수' 등이 출연해 시골 여의사와 그녀를 좋아하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달콤하고 따뜻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 <왕종근의 시> '하춘화의 시' 후속으로 최근 예능에서 맹활약 하고 있는 아나운서 '왕종근'이 출연, 시를 지어 나간다. 이번엔 왕종근의 공처가 캐릭터를 살려 중년 남자의 설움을 한편의 시를 통해 보여 줄 예정이라고.
- <로망남녀> '나와나와'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개그맨 유상무와 미스코리아 서은미가 이번엔 남자와 여자의 '로망'에 대해 이야기 하는 새 코너를 선보인다. 남자와 여자의 로망, 그 이상과 현실을 코믹하게 그려 나갈 코너.
그 외에도 뮤직비디오 <친구가 되었어> 에서는 안영미, 김나영이 올밴 우승민과 함께 백수 남자친구에 대한 슬픈 러브 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한다. 유세윤, 장동민, 우승민 옹달샘 3인방은 이번 주 한 주 쉬고, 새로운 코너로 다시 찾아 올 예정이다.
기획 : 송승종 연출 : 김정욱, 여운혁, 최윤정 조연출 : 방현영, 채성욱 출연자 : 고현정, 엄태웅, 최양락, 홍진영, 현우, 차현정, 조빈, 손헌수, 왕종근, 노사연, 이무송, 김나영, 안영미, 우승민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