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아바타 주식회사>에 최초의 여성 고객이 찾아왔다! 사랑스러운 두 여배우, 이시영-홍수현!
드디어 <아바타 주식회사>가 개업하고 첫 여성 고객이 찾아왔다. 용감한 결정을 한 주인공은 조연에서 주연으로 떠오르는 두 명의 여배우 이시영과 홍수현! 안방극장과 예능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바른 생활 처녀 홍수현과 엉뚱 발랄 이시영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아바타 주식회사의 문을 두드렸다.
여성 고객의 등장에 뜨거운 형제들은 짓궂은 신고식으로 환영했다. 이시영 표 섹시댄스, 홍수현의 깜짝 개인기 공개로 오프닝부터 무대를 뜨겁게 달군 그녀들은 이날 예사롭지 않은 아바타 렌털 체험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아바타 주식회사를 통해 꿈을 이루게 될 홍수현과 이시영!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10년이 넘는 연예계 생활에 몸담으면서 바른 생활만 해온 홍수현에게는 많은 사람을 상대하는 아르바이트 경험과 일탈의 기회를 준다. 이시영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소원이었던 꽃집 주인이 되는 경험과 요즘 가장 관심사인 복싱을 대리만족하기 위해 형제들을 아바타로 내세워 남자 왼손 복서와 대결에서 이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리고 이어진 아바타 주식회사의 백미, 아바타 소개팅! 짓궂은 뜨거운 형제들의 완벽한 껍데기가 되어 자신을 완전히 버린 두 여자들의 처절한 소개팅이 핵폭탄급 웃음과 함께 찾아온다.
계약서 작성으로 더욱 강력해진 아바타 주식회사의 대리만족 서비스! 여배우로 쉽지 않은 선택을 한 이들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뜨거운 형제들은 아바타 주식회사 최초의 여성 고객에게도 만족을 줄 수 있을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을 통해 8월 29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바른 생활 처녀 홍수현, 팜므파탈로 거듭나다!
집과 방송국 밖에 모르는 바른 생활 처녀 홍수현! 내성적인 성격 탓에 첫눈에 반한 남자도 놓쳐버리고, 이른 데뷔로 아르바이트 경험도 없는 그녀. 그녀가 자신의 소극적인 성격을 적극적으로 바꾸고 일탈의 기회를 갖기 위해 아바타 주식회사를 찾았다.
홍수현은 아이스크림 가게의 종업원이 되어 많은 사람을 상대하게 됐다. 손님들에게 뻔뻔한 요구를 하기도 하고 매장에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댄스도 선보였다. 또 함께 일하는 동료에게 과감한 스킨십을 요구하기도 하는 등 점점 적극적인 자세로 임했다. 그러다 매장에 훈남 손님이 등장하자 홍수현은 형제들의 조종에 따라 내성적이던 모습을 버리고 난생 처음 적극적으로 남자에게 대시했다. 숫기 없었던 그녀가 요염한 자태와 눈빛으로 남자를 유혹하는 모습에 뜨거운 형제들은 가장 큰 보람을 준 손님이라며 기뻐했다.
그녀의 변신은 이어진 아바타 소개팅에서 절정에 이르게 되는데, 소개팅 남으로 나온 상대를 유혹하기 위해 눈웃음과 혀 짧은 소리 등 온갖 애교를 선보였다. 급기야 테이블 위로 올라가 소개팅 남의 귀에 대고 은밀한 귓속말까지 속삭였다.
그녀의 숨겨진 본능을 일깨운 아바타 주식회사! 과연 팜므파탈로 변신한 홍수현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을 통해 8월 29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이시영, 꽃집의 아가씨 되다!
4차원 엉뚱 처녀 이시영이 평생의 소원이었던 꽃집 주인이 되었다.
시골에서 자라 부모님과 꽃집을 차리는 게 소원이었던 이시영을 위해 아바타 주식회사에서 그 꿈을 실현할 기회를 주었다. 꿈을 이뤄주는 꽃집을 통해 이시영은 충청도 시골 처녀로 변신해서 구수한 사투리와 코믹댄스도 주저없이 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
이시영의 열정적인 태도는 조종사들의 조종 욕구를 자극해 다양한 시도를 하게 만들었다. 쪼쪼댄스를 추며 호객행위를 하고, 머리에 꽃을 꽂고 손님을 깜짝 놀래키기도 했다.
마지막에는 그녀의 '가상 부모님'이 등장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눈시울을 붉혀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런 모습을 지켜본 조종사 박휘순은 눈물을 흘려 박명수를 비롯한 출연자와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이날 이시영은 현재의 가장 큰 관심사인 복싱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형제들을 아바타로 내세워 복싱선수와 대결 하는 시간도 갖게 됐다. 이시영은 '슥빡'을 외치며 최선을 다해 형제들을 조종했다. 링 위를 뜨겁게 달군 그녀의 열정에 형제들도 몸을 사리지 않는 스파링으로 보답하며 온몸을 땀을 적셨다.
아바타 주식회사 개업 이래 최고의 열정적인 손님 이시영. 그녀는 챔피언과의 대결에서 승리해 과연 트로피를 거머쥐고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그리고 충청도 출신 꽃집 아가씨가 된 자신의 모습에 만족했을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을 통해 8월 29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이시영-홍수현, 아바타 소개팅으로 숨겨진 매력 발산!
아바타 주식회사를 찾은 최초의 여성 고객 이시영-홍수현이 아바타 렌털의 꽃인 아바타 소개팅에서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아바타 렌털을 통해 꿈을 이룬 그녀들은 두 명의 훈남과 소개팅을 했다. 아바타 주식회사의 계약 조건에 따라 그녀들은 뜨거운 형제들의 혹독한 조종에도 묵묵히 따라야 했다.
이시영과 홍수현은 여배우로 도저히 하기 힘든 행동도 조종에 따라 서슴없이 수행했고 소개팅 남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혀 짧은 소리와 부담 작렬 눈웃음으로 애교 부리기, 소금으로 양치질하기, 버럭 화내기 등 아바타 소개팅에서만 볼 수 있는 충격적인 모습이 계속 됐다.
한편, 아바타 렌털을 통해 파격적인 여인으로의 변신을 꾀한 홍수현은 아바타 소개팅을 통해 완벽한 팜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이시영도 소개팅 자리에서 마저 '슥빡'을 외치며 복싱 자세로 홍수현을 위협해 엉뚱한 4차원 처녀의 매력을 발산하며 소개팅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그녀들의 용감한 아바타 소개팅 도전기! 과연 그 끝은 행복한 결말로 이어질 수 있을까?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을 통해 8월 29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한상진, 박휘순,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