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기분좋은날] “찜질방 노숙의 눈물고백 이후, 다시 태어난 배우 임영규!”
지난 7월 6일 MBC <기분 좋은 날>을 통해 찜질방 노숙 생활부터 알콜성 치매 고백까지... 이혼 후 17년간의 충격적인 인생 역경을 들려주었던 임영규! 드러내기 쉽지 않았을 눈물의 개인사 고백에 많은 시청자들의 도움이 잇달았는데... 방송 후, 아픔을 딛고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임영규의 인생 2막을 공개한다!
새로 마련한 임영규의 보금자리 전격 공개!
지난 방송에서 식당 주차 관리를 하며 찜질방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모습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줬던 임영규! 최근 그의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찜질방 생활을 청산하고 월세방으로 이사했다는 것!! 방송 최초 임영규의 새집 공개부터 연락이 끊어졌던 후배 탤런트들과의 만남까지... 방송 이후, 달라진 임영규의 생활상을 전격 공개한다!
황기순과 함께 ‘장애인 돕기 자전거 투어’에 나선 임영규!
필리핀 도박 파문 이후, 10년째 자전거 투어로 장애인들을 위한 모금활동을 하고 있는 개그맨 황기순과 함께한 임영규. 굳건한 마음가짐으로 출발한 자전거 대장정~ 과연 그 결과는? 우천 속에서도 계속됐던 가슴 훈훈한 임영규의 첫 봉사활동 현장~ 돌아온 탕아 임영규 ·황기순의 가식 없는 솔직담백한 토크도 공개한다!
방송 후 이어졌던 수많은 응원들... 그러나 여전히 남은 딸들에 대한 그리움... 임영규의 충격적이고도 안타까운 생활모습이 방송된 후 수없이 이어졌던 시청자들의 진심어린 응원들... 각종 후원의 손길부터 연락이 끊겼던 지인들의 반가운 연락까지~ 하지만 그가 애타게 그리던 딸들의 소식은 전혀 접할 수 없었다는데...
파란만장한 인생역경을 딛고 다시 새 삶을 찾게 된 임영규의 또 다른 도약~ 8월 25일 오전 9시 30분 <기분 좋은 날>에서 공개합니다!
홍 보 :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