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방송최초! 포미닛, 애프터스쿨, 씨스타 등 걸그룹 부모님 총출동!
오는 8월 22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아이돌 부모님 특집"으로 포미닛, 애프터스쿨, LPG, 씨스타, 걸스데이 등 아이돌그룹의 부모님들이 방송최초로 대거 출연한다.
이날 "아이돌은 부모 속을 썩였을 것 같다!" 라는 주제로 토크를 하던 중 아이돌 멤버들의 남달랐던 학창시절 및 남자친구에게 받았던 선물까지 공개돼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뿐만 아니라 평소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애창곡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던 중 딸의 대견함에 눈물을 보인 부모님이 있어 스튜디오가 감동의 눈물로 술렁였다.
결국 출연한 아이돌들 모두가 함께 눈물을 흘리며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아이돌 부모님들의 활약상은 8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씨스타 효린, 비욘세와 싱크로율 100% 화제!
씨스타의 효린이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무대를 완벽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는 많은 여가수들이 재현했던 무대지만 춤과 함께 노래까지 라이브로 선보인 무대는 아이돌 그룹 중 최초라고 전했다. 효린은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며 무대를 순식간에 장악해 모든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질 수 없다며 포미닛과 걸스데이가 도전해 "싱글레이디 1인자" 자리를 놓고 각축전을 벌이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비욘세로 변신한 효린의 무대는 오는 8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애프터스쿨 나나, 내 라이벌은 "포미닛의 현아!"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포미닛의 현아를 라이벌로 지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8월 22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애프터스쿨은 화려한 댄스신고식을 선보여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지난 주 보이지 않았던 포미닛이 재등장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날 "국민돌"로 거듭나기 위한 각오를 다지던 중 MC가 "라이벌은 누구냐?"고 묻자 애프터 스쿨의 나나는 "포미닛의 현아가 가장 멋있다고 생각한다!"며 평소 카리스마 있는 현아의 모습을 쭉 지켜봐왔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애프터스쿨의 활약상은 오는 8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신정환, 정형돈 출연자 : 포미닛, 애프터스쿨, LPG, 씨스타, 걸스데이, 쿨룰라(김지현, 채리나, 유채영),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부모님 6명, 고영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