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원더우먼] 여자들이여, 인맥을 쌓아라!!
홍지민, 슈퍼주니어 신동에게 대 굴욕
MBC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 <원더우먼>에서 5명의 멤버가 자신의 특별한 인맥을공개했다. 평소 전화 통화를 자주하는 그야말로 절친들만을 공개한 멤버들!
그 중, 유독 아이돌 인맥을 과시한 이가 있었으니, 바로 홍지민.
뮤지컬이 인연이 되어 만난 빅뱅의 대성과 승리, 그리고 슈퍼 주니어의 희철과 친하다며 주위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 중 슈퍼 주니어의 신동이 자신의 뮤지컬 "드림걸스"때 여자 친구와 함께 분장실을 찾아왔다며 특별한 인연을 과시했다.
그래서! 지민의 앙숙, 현영의 제안으로 신동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는데.. 신호음이 가고, 반가운 마음으로 말을 건넸는데, 상대측에서 건네 온 한 마디. "전화번호 바꿨어요"
절친임을 인증할 겨를도 없이, 순식간에 친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 홍지민 본인에게는 굴욕을, 모든 이들에게 큰 웃음 선사했다!! 아이돌들은 전화번호를 자주 바꾼다며 애써 위안을 해야만했던 홍지민의 대굴욕사건이 공개된다!
이채영, 2AM 창민에게 “우리 스캔들 낼까?”
"캠핑 편"을 통해서 "왕따"였음을 고백한 이채영은 소박한 인맥란에 당당히 원더우먼 멤버들을 올려놓았다. 더불어 인맥란에 "스타골든벨"에서함께 활동했던 2AM의 창민이 있었는데.. 최근 이채영은 2AM 창민 에이트 이현의 프로젝트 그룹 "옴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친분을 과시했었다.
이채영은 '창민은 스캔들이 안 나서 편하게 만나는 친구'라고 말해, 장난기가 발동한 언니들의 즉석 제안으로 전화 몰래카메라를 시도했는데.. 바로, "우리 스캔들 기사 하나만 터트리자"에 YES라는 대답을 들어야 하는 것!
전화가 연결되자마자 이채영은 기자에게 남친과의 다정한 모습이 사진에 찍혔다며, 사진엔 남친의 뒷모습밖에 없다며, 창민에게 남친이라고 해주면 안 되겠냐며 부탁을 하기 시작하는데.. 무리한 부탁에 당황한 창민! 과연, 창민은 채영의 부탁을 들어줄까?
이채영과 창민의 아슬아슬 전화 통화의 결론은?
한민관, 홍은희에게 예능에서 살아남는 비법 대 공개!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 <원더우먼>에서는 ‘여자들이여, 인맥을 쌓아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친구 만들기에 도전했다. 재미있는 친구를 선택한 홍은희는 튜닝샵에서 한민관과의 어색한 첫 만남을 가졌는데.. 만나자마자 나이가 비슷하니 말을 놓자는 제안에 바로 말을 놓는 홍은희! 당돌하고 대범한 홍은희의 모습에 당황하기도 했는데..
점차 친해지자 예능 1년 선배로써 "예능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알려주겠다는 한민관! 그 첫 번째는 바로, "말 많이 하는 사람 옆에 서기" 말을 많이 하는 사람 옆에 서있으면 얼굴이 반이라도 카메라에 잡힌다는 말씀! 이 말에 "우린 멤버들마다 리액션 잡는 카메라가 한 대씩 다 있어"라며 쿨하게 받아치는데..
평소 원더우먼에서도 유일하게 현영 잡는 똑소리 캐릭터인 홍은희! 예능 1년차 한민관 앞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한민관을 당황케 한 홍은희의 무한 매력은 8월 20일 금요일 저녁 6시 50분, MBC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 <원더우먼>에서 대공개된다!
홍 보 :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