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주홍글씨] 14.2%의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내용

MBC 아침드라마 「주홍글씨」(극본 김지수, 연출 이민수)가 14.2%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경서(이승연)와 혜란(김연주)의 만남이 예고된 「주홍글씨」7회는 닐슨 수도권 기준 14.2%의 시청률(점유율 33.6%)을 기록, 전국 기준으로는  12.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mS미디어코리아 수도권 기준으로는 11.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전회보다 1%의 시청률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수도권 기준)이 상승한 7회에서는 영림(김나운)이 석호(노영국)를 우연히 만나 혜란(김연주)을 부르고, 경서(이승연)는 동주(조연우)와 만나기 위해 영림과 석호가 있는 장소로 향하며 6년 만에 혜란과 경서의 만남을 예고하는 장면이 긴장감 있게 연출되었다. 

 

시청자들은 「주홍글씨」시청자게시판에 “스피디한 초반전개가 인상적이고 앞으로 전개될 이승연씨 변신이 기대된다” (ID:lit******),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고 있으며, 이승연의 연기가 좋다” (ID: so*****) 등의 의견을 남기며 「주홍글씨」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오는 19일(목)에는 마침내 혜란은 영림을 통해 경서가 쓴 드라마 줄거리가 자신과 경서, 재용 사이에서 벌어진 일임을 알게 되어 복수를 다짐하며, 본격적으로 경서와 혜란의 갈등이 시작된다.

 

방송국을 배경으로 두 여자의 성공과 욕망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주홍글씨」는 평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기획 : 최용원

제작 : 김정호

극본 : 김지수

연출 : 이민수

출연:  이승연, 김연주, 김영호, 조연우

홍보 : 강정국 

예약일시 2010-08-18 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