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꽃다발> 씨스타의 리더 효린 엄마, 김용만보다 어려!
내용

* 씨스타의 리더 효린 엄마, 김용만보다 어려!

씨스타의 효린 모녀가 자매 같은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8월 22일(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아이돌 부모님 특집">에 출연한 효린의 어머니 전은주씨는 효린과 흡사 자매 같은 외모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모녀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보고 "효린이 더 언니 같다!"고 하자 22세에 효린을 낳았다고 전하며 MC 김용만보다 2살 어림을 입증했다.

이어 씨스타의 "푸시푸시"를 효린과 어머니가 함께 완벽 재현하며 모녀간의 애정을 과시해 모두의 부러움을 받았다. 이어 씨스타는 효린의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로 지오디의 "어머님께"를 열창했다.
씨스타 효린 모녀는 오는 8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정환 굴욕, 애프터스쿨에게 "남자" 인증 실패?!

애프터스쿨의 베카가 오는 8월 22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팔씨름 최강자로 등극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날 "숫자로 나를 어필하는 시간, 나를 알리자 - S파일" 코너에서 팔씨름 1인자로 나선 베카는 모든 걸그룹들을 이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포미닛 내에서 힘이 가장 센 전지윤이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베카의 팔 힘에 혀를 내두르며 포기하고 말았다. 뿐만 아니라 힘이 세기로 유명한 채리나도 거뜬히 이기며 걸그룹 중에 최강 팔씨름 여왕으로 거듭났다. 이어 남녀 성 대결을 걸고 MC 신정환과 한판승부를 펼친 결과 신정환마저 거뜬히 이겨 꽃다발 팔씨름 1인자임을 증명했다.

걸그룹간의 치열한 팔씨름 현장은 오는 8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신정환, 정형돈
출연자 : 포미닛, 애프터스쿨, LPG, 씨스타, 걸스데이, 쿨룰라(김지현, 채리나, 유채영),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부모님 6명, 고영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8-18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