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뜨거운 형제들> 아바타 주식회사 설립!!
내용

* 업그레이드 된 뜨거운 형제들!
고객의 꿈을 이뤄주는 <아바타 주식회사> 설립!!


뜨거운 형제들이 진화했다!
뜨거운 형제들의 전매특허인 아바타 시스템을 개발해 아바타 주식회사를 오픈하게 된 것!
뜨거운 형제들은 고객에게 자신의 몸을 빌려주고,
고객들은 형제들을 조종해 하고 싶었던 일을 대리 체험하는
일명 '아바타 렌탈'서비스를 통해 하루 동안 다른 사람이 된다.
탁재훈, 박명수, 이기광의 영업 1팀과 김구라, 박휘순, 한상진, 쌈디의 영업 2팀은
고객이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줘야 한다!

뜨거운 형제들은 고객의 성향 파악하고 고객에 맞는 대리체험을 제시한다.
그리고 '아바타 렌탈'을 통해 그동안 자신이 이루지 못했던 꿈을 실현시켜 준다.
'아바타 렌탈'은 형제들의 육신을 빌려 고객들의 못 이룬 꿈을 대리체험을 통해
만족시키는 아바타 주식회사의 핵심 사업!
'아바타 렌탈' 후에는 직접 아바타가 되어 소개팅에 임해 다른 사람이 되는 마지막 과정을 거친다.

아바타 주식회사 오픈식에 찾아온 영광의 첫 고객은
트로트 계의 영원한 라이벌이자 젊은 영혼 송대관, 태진아!
개그계의 감초 김현철과 엉뚱한 매력남 탤런트 김지훈!
이들은 과연 '아바타 주식회사'의 고객 서비스에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을지?
그리고 아바타 주식회사는 고객을 만족시키고 성공적인 출발을 할 수 있을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뜨거운 형제들>을 통해 8월 15일(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뜨거운 형제들 '아바타 주식회사' 오픈! '아바타 렌탈'시스템 가동!

<뜨거운 형제들>만의 전매특허 아바타 시스템을 활용한 '아바타 주식회사'가 오픈을 했다. 아바타 주식회사는 찾아온 고객의 꿈을 이뤄주고 하루 동안 다른 사람이 되도록 하는 뜨거운 형제들 아바타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판! 그 첫 손님은 송대관, 태진아, 김현철, 김지훈! 이들은 뜨거운 형제들의 도움을 받아 하루 동안 각자 하고 싶었던 꿈을 이루게 된다.

송대관은 학창시절 캠퍼스의 낭만을 누려보지 못한 경험을 위해 대학교 교정을 누볐다. 태진아는 젊은 시절 혹독한 아르바이트 생활을 떠올리며 럭셔리한 직업체험을 위해 호텔을 찾았다. 김지훈은 평소 표현에 서툰 성격 때문에 친구가 많지 않았던 점을 극복하고자 탁재훈을 아바타로 내세워 친한 친구를 만났다. 또한 말을 더듬는 김현철은 말을 잘 하는 것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말로 가르쳐야 하는 직업 중 하나인 꽃꽂이 강사가 된 쌈디와 김구라를 조종했다.

네 명의 고객들은 아바타를 통해 대리체험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송대관은 이기광의 입에서 나오는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와 학생식당 전체에 울려 퍼지는 '네박자' 노래 소리에 함박웃음을 지었고 무엇보다도 대학 캠퍼스 잔디밭에서 처음 보는 여학생에게 추파를 던지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이기광의 모습에 가장 기뻐했다. 태진아의 아바타로 출격한 박휘순은 호텔로비에서 노란 손수건을 흔들며 손님을 맞았다. 태진아는 박휘순에게 프런트에서 손님 예약을 받기, 가방을 들어주기, 레스토랑에서 주문을 받기 등 호텔 곳곳을 누비며 완벽한 호텔리어가 된 박휘순의 모습에 연신 웃음을 터트렸다.

그리고, 쌈디와 김구라는 김현철의 조종을 받아 꽃꽂이 수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막힘없는 말솜씨를 자랑했고, 탁재훈은 평소 내성적인 성격의 김지훈이 편하게 지내야 하는 상대 여배우를 친하게 해주는 다리 역할을 충실히 해내 김지훈을 만족시켰다.

깨알같은 웃음이 가득한 송대관, 태진아, 김현철, 김지훈의 아바타 렌탈 체험! 그들의 숨겨진 욕망은 어떤 행동으로 보여질 것인지. 뜨거운 형제들은 고객의 조종에 순응해 무사히 아바타 렌탈 체험을 마칠 수 있을지.

* 40년 만에 감격의 소개팅 한 송대관&태진아!

트로트계의 라이벌 송대관, 태진아 두 사람이 40년 만에 감격의 소개팅에 나섰다.

뜨거운 형제들의 <아바타 주식회사>를 찾은 두 사람은 자신들이 못 이룬 꿈을 이뤄주는 아바타 렌탈 서비스를 통해 하루 동안 다른 사람이 되었다. 그리고 그 마지막 단계로 아바타 소개팅에 임하게 된 것.

40년 만의 소개팅이라고 소감을 밝힌 송대관과 태진아는 상기된 표정으로 소개팅에 출격했다. 송대관과 태진아의 등장에 소개팅녀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지만 곧 즐거운 마음으로 소개팅을 이끌어 갔다.

혹독한 조종사 박명수의 조종을 받게 된 송대관, 강한 자아를 가진 주인 김구라의 조종을 받게 된 태진아는 소개팅 내내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갔다. 자존심을 건 팔굽혀 펴기 대결, 감미로운 세레나데 경쟁 등 나이를 뛰어 넘는 이들의 신경전에 소개팅녀와 상황실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또한 지령전달에 한 박자씩 늦거나 못 듣는 아바타 송대관의 모습은 또다른 큰 웃음 포인트를 선사했다. 소개팅 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송대관과 태진아의 핵폭탄급 폭소 아바타 소개팅!

* 김지훈, 탁재훈 이용해서 상대 여배우와 친해지기?!

뜨거운 형제들의 아바타 주식회사를 찾아온 김지훈은 재치와 순발력이 뛰어난 탁재훈을 아바타로 내세웠다. 평소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성격탓에 많은 친구를 사귀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며 이번 기회에 아바타를 이용해 인맥을 넓힐 것을 결심했다.

김지훈의 친구와 탁재훈의 어색한 만남으로 김지훈 식 친해지기가 시작됐다. 그런데, 김지훈의 친구와 초면인 탁재훈에게 계속해서 황당한 지령을 내리는 김지훈! 김지훈의 친구는 처음 만나는 탁재훈의 입에서 자신의 세세한 비밀이 나오게 되고 아무 것도 모르는 김지훈의 친구는 탁재훈의 이상한 행동에 공포감을 느끼는데...

과연 김지훈은 친구와 더욱 친해질 수 있을지? 그리고 뜨거운 형제들을 찾아온 김지훈의 친구는 누구일지?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한상진, 박휘순,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8-14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