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무한도전 프로레슬링 동호회 WM7 >, 복학생 멤버 하하 영입!!
예능 최초! 미니시리즈로 방송되고 있는 「무한도전」<프로레슬링> 특집이 지난 4월 소집해제와 함께 등장한 하하의 합세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하하는 그동안 프로레슬링 훈련을 꾸준히 해왔던 다른 멤버들과의 격차를 고려해 '심판'으로 중간 투입됐다. 그러나, 하하는 평소 프로레슬링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처음 배운 기술을 다른 '열등생' 멤버들보다 더 잘 구사하는 모습을 보여 프로레슬링 스승 '손스타'의 사랑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또한, 당초 5월 5일 어린이날로 예정됐던 < WM7 프로레슬링 경기 >가 MBC 파업과 함께 늦춰지면서 기약 없는 연습을 감행해야 했던 그동안의 상황과 무한도전 멤버들을 '프로레슬러'로 거듭나게 하기 위한 '호랑이선생님 손스타'와의 특별한 훈련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 무한도전 WM7 경기 >를 일주일여 앞둔 상황에서, 결전의 날을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레슬링> 제7화는 미스터리 특집 <세븐>과 함께 8월 14일(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무한도전 WM7 프로레슬링 경기 > 대진표 공개!!
오는 8월 19일 목요일 저녁 7시,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질 < 무한도전 WM7 프로레슬링 경기 >의 대진표가 드디어 공개됐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프로레슬링 스승' 손스타와 함께 총 세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제1경기는 1:1 개인타이틀 매치로 무한도전 내 '프로레슬링 우등생들'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예상된다. 이어지는 제2경기는 돈가방 매치로 프로레슬링 기술과 무한도전 멤버들 특유의 재치가 만나 또 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제3경기는 2:2 태그매치 타이틀전으로 그동안 배웠던 프로레슬링의 고난도 기술과 스피디한 구성으로 무한도전 <프로레슬링> 특집의 종합편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문화 가정을 위한 기부'와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도 준비돼 있다. 그 중에서도 프로레슬링을 하기에는 응원이 절실히 필요한 평균나이 34.2세의 무한도전 멤버들을 위한 '플래카드 콘테스트'가 눈길을 끈다.
비록 아마추어지만, 지난 1여 년간 갖가지 부상과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 연습해온 무한도전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제작한 '응원 플래카드'를 준비해오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플래카드 콘테스트'를 열기로 한 것. 이날 기발한 아이디어와 문구로 'BEST 플래카드'로 뽑힌 관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중, 장년층에게는 유년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하고자 하는 < 무한도전 프로레슬링 동호회 - WM7 >의 경기는 8월 19일 목요일 저녁 7시에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진다.
기획 : 송승종 연출 : 김태호, 김준현, 조욱형 출연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길, 하하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