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꽃다발> 박진영이 miss A 때문에 뒷목 잡게 된 사연은?
내용

* 룰라의 김지현, "유키스 같은 아들 낳고 싶어" 고백

오는 8월 15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쿨룰라"의 멤버로 활약 중인 김지현이 출연자로 초대된 유키스에게 관심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유키스는 다국적 아이돌 그룹답게 멤버마다 각양각색 매력을 선보여 여성 출연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키스 멤버 일라이와 기섭은 직접 준비해 온 "쿵푸"를, 동호는 인기 있는 걸그룹들의 춤을 총망라해 누나들의 예쁨을 받았다.

김지현은 올해 39세로 유키스의 막내 동호와는 무려 22살이나 차이가 난다는 사실에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김지현은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유키스 같은 아들을 낳고 싶다"고 고백하는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세한 내용은 8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방송최초 miss A, 시크릿 등 치아 속 라미네이트 개수 공개, 화제!

방송 최초 아이돌 그룹의 라미네이트 개수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8월 15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숫자로 나 자신을 어필하는 "숫자로 말해요-S파일" 코너에서 아이돌 그룹의 라미네이트 개수를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분에서 채리나는 첫 회 아이돌 그룹의 성형수술 부위에 이어 라미네이트 개수뿐만 아니라 교정과 미백까지 정확히 알아맞히는 신기를 발휘했다. 결국 채리나의 날카로운 분석에 miss A와 시크릿도 피해갈 수 없었다고.

한편 이날 라미네이트 개수가 무려 20개 이상인 아이돌 그룹이 있어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어느 아이돌 그룹의 라미네이트 개수일지 오는 8월 15일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박진영이 miss A 때문에 뒷목 잡게 된 사연은?

오는 8월 15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miss A가 박진영이 자주 취하는 행동이 있다고 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분에서 miss A는 주어진 단어에 연상되는 동작을 취해보는 일심동체 퀴즈에서 "박진영" 이라는 단어가 나오자 동시에 뒷목을 잡는 동작을 선보여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왜 이런 동작을 취했는지 묻자 박진영은 소속사 아이돌 그룹이 녹음을 할 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주 뒷목을 잡는 버릇이 있다고 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iss A의 박진영에 대한 폭로는 오는 8월 15일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익준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신정환, 정형돈
출연자 : miss A, 시크릿, 쿨룰라(김지현, 채리나, 유리), 유키스, LPG, 걸스데이,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천명훈, 엄태인, 염정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8-13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