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팔꿈치 부상 이후, 제 2의 야구인생을 시작한 '손혁' 코치 출연 - <이채영의 미녀와 야수> 아기호랑이 '양현종' 선수와의 데이트 - <박동희의 취재수첩> 오승환 선수가 말하는 '부상과 재활'
- 야구, 화려함 뒤의 세계 - '부상' 집중 탐구 어떤 스포츠에도 위험은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야구의 부상발생률은 다른 운동에 비해 특히 높은 편! 많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선수 인생을 마치기도 하고, 재활 이후 부활의 감동드라마를 쓰기도 하는데~ 그래서 준비한 [부상과 부활] 특집! 프로골퍼 한희원 선수의 남편이자, 한화의 인스트럭터로 활동한 손혁 코치 전격 출연! 2004년 은퇴 이후 피칭과 부상에 대해 공부 중인 그가 말하는 '부상'! 선수들의 부상원인, 그리고 부상에 대한 오해와 진실까지 '야구와 부상'에 대한 모든 것을 집중 탐구한다.
- [미녀와 야구선수] - 야수(野手) 양현종과의 재기발랄 데이트! 이채영이 호랑이 굴로 들어갔다? <미녀와 야수>의 세 번째 야수는 기아의 아기호랑이, 양현종 선수! 김광현이 잘하면 배가 아프다? 선크림, 이제 바르는 걸 넘어 CF를 꿈꾼다! 사랑과 우정사이? 임태훈 선수와의 진실은? 신세대다운 재기발랄한 입담과 가슴에 묻은 소중한 인연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2010년 다이어리 속 야무진 목표까지 최초공개! 여름보다 더 뜨거운 가을을 준비하는 양현종선수와의 즐거운 데이트가 시작된다.
- [박동희의 취재수첩] - 오승환, 부상과 재활을 말하다 대학시절 토미존 수술, 그리고 지난 7월 팔꿈치뼈 제거 수술로 또다시 마운드를 내려온 오승환 선수. 쉼없이 달려온 지난 시간을 뒤로하고 재활의 구슬땀을 흘리는 오승환 선수를 <취재수첩>에서 만났다. 부상의 아픈 기억과 오승환 선수가 꿈꾸는 부활의 이야기! 그리고 김태균 - 김석류 결혼에 대한 생각은? 여자친구와의 사이는 어떤지? 그동안 누구도 묻지 않아 말할 수 없었다는 그의 속마음을 독점 인터뷰로 만난다.
* 진행 : 허일후(아나운서), 이채영(탤런트) * 패널 : 손혁 코치, 박동희 기자, 최효종(개그맨) * 담당 프로듀서 : 이민호 PD * 홍보: 남궁성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