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신정환, 정형돈 miss A의 멤버 페이 울리다?!
신예 걸그룹 miss A의 멤버 페이가 최근 방송에서 눈물을 흘려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는 8월 15일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한 miss A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토크를 하던 중 miss A에게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부모님도 아시냐?"고 묻자 중국인 멤버 페이는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최근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를 종횡무진 하고 있지만 바쁜 방송활동으로 인해 중국에 계신 부모님을 만날 겨를이 없었던 것. miss A 의 다른 멤버들은 평소에 페이가 부모님의 '부'자만 나와도 눈물을 보인다며, 페이의 모습에 안타까워했다.
한편, 녹화가 진행되는 중간에 MC 신정환과 정형돈이 다시 한 번 부모님 얘기를 꺼내, 페이를 울리는 바람에 출연자들의 원성을 샀다. 페이의 눈물에 같은 중국 출신 멤버 지아와 유키스의 알렉산더 역시 부모님 생각에 함께 숙연해졌다는 후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8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iss A ,시크릿부터 유키스까지 국내최초 아이돌 "유연성" 대결 화제! miss A 지아 걸그룹 중 림보 최강자 등극! 놀라운 기록 달성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miss A와 인기그룹 시크릿, 유키스 등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 출연자들이 "유연성" 맞대결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나 자신을 숫자로 어필하는 "S파일" 코너에서 miss A의 멤버 지아가 "림보를 75cm까지 할 수 있다!"며 유연성을 자랑하자 이에 시크릿의 선화, 유키스 일라이 등 각 그룹의 가장 유연한 멤버들이 도전장을 내민 것! 림보대결이 시작되자, 도전자들의 불꽃 튀는 림보 경쟁에 녹화장은 흡사 스포츠 경기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몇몇 걸그룹 멤버들은 좀 더 좋은 기록을 달성하기 위해 편한 아줌마표 "몸빼바지"를 입고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림보대결 결과, miss A의 지아는 자신이 내놓은 75cm라는 기록을 뛰어 넘어 신기록 경신, 무릎 높이보다도 낮은 림보를 통과하는 모습에 출연자 및 녹화장에 있던 제작진까지도 놀란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한다.
스포츠 경기보다도 더욱 흥미진진한 국내최초 아이돌 림보 대격돌은 오는 8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miss A 민, "같은 그룹의 멤버 수지 의상 탐난다" 고백
인기그룹 miss A가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해 무대 의상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오는 8월 15일 방송되는 <꽃다발-아이돌 팀워크 특집>에 출연한 miss A는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날 아이돌 그룹의 팀워크에 관한 토크를 하던 중 룰라의 멤버 채리나는 "걸그룹은 무대 의상 때문에 많이 싸운다!"고 폭로하자 miss A의 민은 "사실 수지의 무대의상이 탐나서 틈만 나면 수지의 옷을 입고 춤 연습을 한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민은 파워풀한 춤 실력을 자랑하며 무대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지만 평소에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의상을 좋아해, 치마 등을 즐겨 입는다고 말했다. "수지가 지금 입고 있는 원피스가 바로 내 스타일" 이라며 몰래 수지 옷을 입다가 매번 스타일리스트에게 들켜 벗어야 하는 수모를 겪는다고 고백했다. 이에 모든 걸그룹들은 무대에서 예쁘게 보이기 위해 있을 수밖에 없는 일이라며 민의 이야기에 공감했다.
miss A 민의 속마음은 오는 8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룰라의 김지현, MBC <꽃다발> 녹화장에서 프로포즈 받아..
룰라의 멤버 김지현이 오는 8월 15일에 방송되는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해 프로포즈를 받은 사실이 전해져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지현에게 사랑을 고백한 이는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유명 안무가 엄태인으로 김종국의 "사랑스러워" 춤과 탁재훈, 앤디의 "하트춤"을 만들어 낸 장본인으로 밝혀졌다.
이날 "아이돌은 멤버끼리 친한 척 하지만 안 친할 것 같다"라는 편견을 깨기 위한 '팀워크 퍼포먼스'코너의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한 엄태인은 평소 김지현의 팬임을 고백하며 마음을 전했다.
특히 시크릿, miss A등 쟁쟁한 걸그룹들 사이에서도 유독 빛이 난다며, 일편단심 김지현을 향한 마음을 고백해 출연자들의 원성을 샀다. 급기야 김지현에게 꽃을 건네며 진심을 전하자 MC 및 출연자들은 "정말 잘 어울린다!" "결혼하면 좋겠다"는 등 나이가 비슷한 두 남녀의 결혼을 적극 지지하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자세한 프로포즈 내용은 8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익준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신정환, 정형돈 출연자 : miss A, 시크릿, 쿨룰라(김지현, 채리나, 유리), 유키스, LPG, 걸스데이,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천명훈, 엄태인, 염정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