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꽃다발> miss A의 예능 신고식
내용

* miss A, 시크릿과 골반댄스 1인자 자리 놓고 댄스 대격돌!

현재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멈출 줄 모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miss A가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해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방송분에서 miss A는 남성 출연자들의 환호 속에 등장, 화려한 퍼포먼스로 유명한 레이디가가의 <포커페이스>를 완벽 소화하는 등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멤버들의 개인기 및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여 제작진 및 다른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시크릿 징거와 miss A의 멤버 민이 골반댄스 1인자 자리를 놓고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댄스배틀에 출연자 모두 열광하며 특히 유일한 남자 출연자였던 슈퍼주니어는 놀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민은 파워풀한 골반댄스에 이어 광기, 공포, 환희 등 5가지 감정 표현 연기로 개그감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예능돌 탄생을 예고했다.

miss A의 새로운 모습은 8월 8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걸스데이 민아, 오버댄스로 큰 웃음! "개그돌" 탄생 예감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오버댄스를 선보여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깜찍한 눈웃음이 매력 포인트인 민아는 에프엑스의 설리와 닮은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시크릿 멤버 징거의 골반댄스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평소 신인답지 않은 당찬 모습을 보여줬던 걸스데이의 민아는 모두의 관심 속에 생각지도 못했던 오버댄스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민아의 갑작스런 오버댄스에 오히려 당황한 MC 및 다른 출연자들은 아이돌의 이미지를 보호해야 한다며 급기야 민아를 말리기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걸스데이 민아의 색다른 매력은 8월 8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 걸그룹 멤버 한 명을 두고 삼각관계?!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서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이 걸그룹 멤버 한 명을 두고 삼각관계에 빠졌다고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8월 8일에 방송되는 MBC <꽃다발>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은혁, 성민, 규현은 평소 관심있던 걸그룹 멤버를 한명씩 지목해 꽃다발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이특과 은혁이 동시에 같은 멤버를 지목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했다. 먼저 출발한 은혁이 평소 관심 있던 걸그룹 멤버를 선택하자 이 모습을 지켜본 이특 역시 망설이는 듯 하다가 똑같은 멤버를 지목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MC들의 질문에 이특은 평소 자신에게 관심 있었다는 걸그룹 멤버의 말에 솔깃했고, 그 마음을 다시 빼앗고 싶었다며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슈퍼주니어 두 남자에게 선택받은 걸그룹 멤버는 당황해하면서도 내심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슈퍼주니어의 걸그룹 멤버를 향한 속마음과 이특, 은혁 중 걸그룹 멤버에게 선택받은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는 8월 8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익준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신정환, 정형돈
출연 : 슈퍼주니어, miss A, 시크릿, 쿨룰라(김지현, 채리나, 유리), LPG, 걸스데이,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유영석, 주영훈, 한민관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8-05 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