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포미닛 남지현, 현아의 아바타가 되어 고군분투한 사연?
지난주, MBC <꽃다발>에서 시크릿에게 밀려 국민돌의 자리를 내주고, 패배의 굴욕을 맛보았던 포미닛이 국민돌을 향한 강한 의지를 보여줬다. 특히 지난 녹화 때, 다음 주에는 더욱 강해져 돌아오겠다는 포부를 밝혔던 현아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막춤부터 시작해, 매 코너마다 "도전"을 외치며 같은 팀 멤버들의 등을 떠미는 등 적극적으로 대결에 임했다.
그 중 유독 현아의 권유로 다양한 대결에 임했던 남지현은 "현아의 아바타(현바타)" 라는 별명을 얻으며, 몸빼바지부터 맨발의 투혼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옷이 불편한 남지현에게 손수 몸빼바지를 입혀 대결에 내보내는 등 현아의 적극적인 모습에 출연자를 포함 스태프들까지 폭소를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국민돌을 향한 포미닛의 처절한 몸부림은 결실을 맺을 것인가, 그 결과는 8월 1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에서 밝혀진다.
* 아이돌계의 암산왕을 가린다, 최고의 브레인을 가진 아이돌은 누구?
"아이돌은 과거에 놀았을 것 같다"는 편견을 주제로 한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 녹화 중 숫자로 자신을 알리는 코너 < S파일>에서 걸스데이의 소진은 학창시절 내내 줄 곧 1등을 놓치지 않았다며 3자리 암산에 자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백지선화"로 불리며 구구단에 약한 모습을 보였던 한선화도 몰래 갖고 있던 립스틱으로 대본에 문제를 푸는 등 백치이미지를 벗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전해, 과연 암산왕의 자리는 누가 차지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8월 1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 MBC <꽃다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익준 연출 : 김영진, 황교진 MC : 김용만, 신정환, 정형돈 출연자 : 포미닛(현아, 지현, 소현), 시크릿, 쿨룰라(김지현, 유채영, 채리나), LPG, 걸스데이, 숙녀시대(장영란, 김새롬, 구지성) 게스트 : 홍록기, 성대현, 지오(엠블랙)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