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꿀단지>의 여자 신인 3인방을 주목하라!
내용

9년 만에 돌아온 알까기, 2010 알까기 제왕전의 부활

MBC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웃음 버라이어티 <꿀단지>가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편성되어 지난 25일 첫 방송 되었다. 첫 방송 이후 그동안 방송 3사가 주력해온 공연 형식의 스탠딩코미디에서 탈피한 콩트형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2001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최양락의 알까기가 9년 만에 '2010 알까기 제왕전'으로 돌아와 눈길을 끌었다. 8월 1일에 방송하는 2회 2010 알까기 제왕전의 게스트로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뜨거운 형제들>로 인기몰이 중인 능청8단 탁재훈과 독설7단 김구라가 출연한다.

촬영을 마친 후 탁재훈과 김구라는 "이렇게 당하기는 처음이다" 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2010 알까기 제왕전의 규칙상 양측 선수 모두 어떠한 말을 할 수 없다. 이러한 규칙 때문에 MC 최양락의 입담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

'2010 알까기 제왕전'은 초특급 게스트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최양락의 맛깔나는 해설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주니어 이특의 코미디 연기 도전

지난 25일 새롭게 시작한 MBC 웃음 버라이어티 <꿀단지>의 한 코너인 뮤직다이어리 '친구가 되었어'는 김나영, 안영미가 힙합가수 Y.Y로 변신, DJ DOC의 이하늘이 직접 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완성도 높은 곡에 여자들의 말 못할 비극 연애사를 가사로 풀어가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코너이다. 이 코너에서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코미디 연기에 도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까지 '너 같은 사람 또 없어'로 활동한 슈퍼주니어의 이특은 평소에도 넘치는 예능감으로 수퍼예능돌이라 불렸다. 이특은 슈퍼예능돌답게 남다른 예능감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친구가 되었어' 촬영을 마친 이특은 "연기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런 연기를 또 해 보고 싶다. 자주 불러 달라." 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특은 8월 1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 방송되는 웃음 버라이어티 <꿀단지>의 한 코너인 뮤직다이어리 '친구가 되었어'에서 김나영, 안영미와 함께 개인기에 얽힌 비극사를 코미디 연기로 표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꿀단지의 여자 신인 3인방을 주목하라!
발칙한 그녀 서은미, 신비한 그녀 정주연, 상큼한 그녀 김재경


*사진별첨 (순서대로 서은미, 정주연, 김재경)

새로운 예능아이콘으로 부상할 신인 미녀 3총사가 새로 시작한 웃음 버라이어티 <꿀단지>에 출연한다. 신인 임에도 불구하고 미모와 연기력, 예능감 까지 갖춘 그녀들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와나와'에서 헤어질 수 없게 만드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친구로 나오는 발칙한 그녀 서은미는 2009년 미스코리아 선, 2009 미스인터내셔널 2위에 입상한 경력이 있다. '나와나와'에서 개그맨 유상무와 함께 그의 여자친구로 출연한다.

리틀 전지현으로 알려진 정주연은 MC몽이 주인공인 '몽이'에서 MC몽의 짝사랑 상대 '환상녀'로 출연하여 다양한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주연은 MBC ESPN <날려라! 홈런왕>의 꽃미녀 구단 매니저로 활약 하기도 했다.

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 리더 재경은 뮤직 다이어리 '친구가 되었어'로 코미디 연기에 도전장을 던진다. 뮤직다이어리 '친구가 되었어'는 비극적 연애사를 가진 안영미, 김나영과 완벽한 매력을 가진 재경이 함께 상반된 연애사를 노래 가사로 재미있게 풀어가는 코너이다.

MBC 웃음 버라이어티 <꿀단지>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80분간 방송된다.

기획 : 송승종
연출 : 김정욱, 여운혁, 최윤정
조연출 : 방현영, 채성욱
대본 : 김균태, 손근주, 박란, 송혜진, 신재은, 박혜지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7-29 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