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섹션TV 연예통신」천정명, "박주영 선수! 밥 한 번 먹어요~"
내용

* 유준상-홍은희 부부, 우리는 복종의 날(?)이 있다!

대한민국 대표 잉꼬 부부 유준상-홍은희가 함께 한 의류 화보 촬영장에 「섹션TV 연예통신」이 찾아갔다. 스포츠웨어 의류 카탈로그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연신 서로의 옷매무새를 만져주며 다정한 모습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섹션TV와의 인터뷰에서 유준상-홍은희 부부는 자신들이 정한 특별한 날이 있다고 말해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유준상-홍은희 부부는 "복종의 날이 있다. 그날은 무조건 이유 불문하고 시키는 대로 다하는 날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켰다. 홍은희는 "예를 들어 복종의 날에는 '머리박아'하면 바로 얼차려를 해야 해요~"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홍은희가 촬영 도중 피곤하다고 칭얼대자, 유준상은 그 즉시 그녀의 피로회복에 특효라는 그의 자작곡을 틀어 홍은희의 기분을 풀어주는 자상함을 보였다. 이에 홍은희는, "이 노래가 은근히 중독성이 강해, 자다가도 이 노래를 들으러 거실로 나올 정도다"며 묘한 신통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조금은 특별한 유준상-홍은희 부부의 사는 이야기는 오늘(23일) MBC「섹션TV 연예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천정명, "박주영 선수! 밥 한 번 먹어요~"

<신데렐라 언니>로 군 제대 이후 성공적으로 복귀한 배우 천정명을 「섹션TV 연예통신」이 광고 촬영장에서 만났다. 천정명은 최근 남아공 월드컵에서 박주영 선수가 만회골을 넣을 것이라고 예측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섹션TV와의 인터뷰에서도 천정명에게 간단한 축구 지식을 테스트 한 결과 100%의 정답률로 축구사랑 진면목을 과시했다.

또한, 천정명은 박주영 선수에게 대한 믿음이 컸다며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고는 섹션 카메라를 통해 박주영 선수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천정명은 이날 풋풋한 키스신을 연출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는데, 최근 장혁과의 암벽 등반에 대한 아찔했던 에피소드와 2PM 택연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까지 MBC「섹션TV 연예통신」에서 오늘(23일) 공개된다.

연출 : 이응주, 조희진
진행 : 김용만, 현영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7-23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