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1부> '뜨거운 형제들' 평정심 테스트 <들뜨지 마라!>
내용

* 너무 들떠있는 뜨거운 형제들의 평정심 유지 프로젝트!
평정심 테스트 <들뜨지 마라!>


요즘 <뜨거운 형제들>은 세간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에 들떠도 너무 들떴다! 오히려 이렇게 이목을 끌고 있는 때일수록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해야 하는 법! 형제들에게 특단의 조치가 내려졌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들뜨지 마라! 녹화시간 동안 형제들은 어떤 상황이 와도 절대 평정심을 유지해야만 한다! 평정심을 유지하기 힘든 극단적인 상황들이 주어지는 가운데 형제들은 얼마나 심박수 변동 없이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을까?

형제들의 심장에 부착된 심박계가 형제들이 들떴을 때와 평소 평정심을 유지할 때의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그 결과 최고 심박수를 기록한 사람은 한강을 건너게 된다.

형제들의 심박수를 자극할 극단적인 상황으로 구성된 본격 <어떤 상황에서도 들뜨지 마라>
테스트에 앞서 몸풀기로 형제들끼리 서로의 평정심을 테스트 해보기 위해 신경을 건드리는 설전의 시간을 가져본다. 오고가는 대화 속에 상처만이 남는 형제들의 반응은?

과연, 형제들은 온갖 고난과 시련을 이겨내고, 평정심을 유지하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 가장 평정심을 유지하지 못해 한강을 건너게 될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지? '일요일 일요일 밤에' 1부 <뜨거운 형제들>은 7월 25일(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 쌈디, 또 한 번 학교선생님 되다!

뜨거운 형제들 <4회-뜨거운 상황극>편에서 초등학교 선생님 역할을 맡아 큰 이슈를 모았던 능구렁이 쌈디! 쌈디가 이번에 다시 한 번 학교 선생님이 됐다?! 천하의 능구렁이 쌈디도 피해갈 수 없는 온갖 평정심 유지 방해 요소들! 쌈디의 심장을 뛰게 만들 각종 상황들이 난무하는데... 예측불허 학생들의 황당한 행동들 속에 어찌할 바를 모르던 쌈디가 결국, 학생들에게 극단적 조치를 내리게 되는데... 과연, 그 조치는 어떤 것?

* 이기광, 흑인으로 변신해 수박CF 찍다?

아이돌 이기광이 흑인으로 대변신했다! 다름 아닌 <뜨거운 형제들> 녹화장에서 가상 CF 촬영 상황을 맞아 흑인 분장을 하게 된 것.

CF 촬영이 멋지다는 고정관념을 깨주겠다. 촬영 도중 쉴새없이 몰아치는 막장상황들! 급기야 흑인분장까지 하게 된 이기광은 끝없는 극단적인 상황과 갑작스런 분장에 당황하는데...

당황하는 순간도 잠시. 이기광은 수박CF 촬영 상황을 맞아 혼신의 연기를 선보이며 몇 번의 NG 끝에 간신히 수박CF 촬영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기광에게 곧바로 또 한 번의 시련이 닥쳤다?!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모든 스태프들과 출연자 앞에서 이기광의 정체를 의심한 것! 이기광에 대해 잘 안다고 하는 깜짝 게스트는 자신의 눈 앞에 흑인분장을 하고 서 있는 이기광은 진짜 비스트의 이기광이 아니라고 몰아붙여 꼼짝 못하게 만든다. 과연 이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그리고 이기광은 이런 설상가상 상황 속에서도 들뜨지 않고 심박수를 유지했을까?

* 탁재훈, 영화촬영장에서 뺨맞은 사연은?

탁재훈이 새로운 영화촬영에 돌입했다?! <뜨거운 형제들> 녹화장 가상 영화촬영 상황 속에서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게 된 것. 오랜만에 맡는 남자주인공 역할에 한껏 들떠 있던 탁재훈! 이별 신에서 뺨맞는 연기, 심지어 키스 신까지! 멜로영화의 남자주인공으로서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야 했다.

하지만 촬영에 돌입하자 실제 뺨맞는 연기에 당황한 탁재훈. 평정심을 잃고 심박수가 급상승하나 싶더니 키스 신에서는 좀전의 당황함도 잊고, 얼굴에 웃음을 감추질 못했다. 하지만, 키스 신 최대의 난관이 있었으니, 키스에 성공하기 힘든 특이한 복장으로 키스에 성공하라?! 과연, 가상 상황 속에서 탁재훈은 정말 여주인공과의 키스에 성공할 수 있었을까? 그리고 탁재훈은 심박수를 잘 유지해 평정심을 유지했을지?

* 과거로 돌아간 한상진, 박휘순에겐 과연 무슨 일이?

<뜨거운 형제들>의 모터마우스 한상진. 그의 진가는 뜨거운 형제들 과거 상황 속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됐다. 이미 <이산>에서 홍국영 역할로 사극배우로 인정받은 한상진은 갑돌이, 홍길동 등 다양한 역할을 맡게 됐는데... 역시나 상황극 속에서도 그의 모터마우스는 풀가동되었다. 짜여진 상황극 속에 없었던 상황까지 만들어내며 상황극 연기자들을 당황시키는 모터상진의 포복절도 과거상황극! 과연, 한상진은 황당무계한 온갖 상황 속에서도 심박수를 유지했을지?

역시 과거 상황으로 가게 된 박휘순! 하지만 한상진과 달라도 한참 다르다. 각종 전래동화 속 여주인공이 된 박휘순! 콩쥐, 성춘향 등 박휘순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미인 역할을 맡게 됐다. 얼굴만 봐도 빵터지는 박휘순의 여장에 형제들과 온 스태프들은 쓰러지고 말았는데... 그리고 과거 상황 속에서도 온갖 구박을 받게 되는 박휘순의 파란만장 고전상황 속 여자되기! 과연, 여자가 된 박휘순은 어떻게 상황을 헤쳐 나갔을까?

기획 : 김영희
연출 : 오윤환, 김민종
MC : 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한상진, 박휘순, 노유민, 싸이먼디(슈프림팀), 이기광(비스트)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7-23 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