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무한도전」최초의 여름휴가 '시크릿 바캉스' 제2탄!!
내용

지난 17일 방송된, 「무한도전」<시크릿 바캉스> 1탄에서는 6년 만의 첫 휴가에 들뜬 멤버들이 <시크릿 바캉스>란 모토 하에, 여행지를 당일 아침에 즉흥적으로 결정하는 모습과, 목적지 춘천까지 기차를 타고 가면서, 간식 카트 게임을 하는 모습들이 방송됐다.

제작진들에게까지 철저하게 비밀로 부치며 계획한 그들의 리얼 바캉스 스토리 <시크릿 바캉스> 제2탄이 이번 주, 24일(토) 방송에서 공개된다.

남춘천역에 도착한 무한도전 일곱 멤버들은, 춘천의 명물 '닭갈비와 막국수'로 점심식사를 하고, 닭갈비집 아주머니의 추천으로, 캠핑장으로 유명한 섬 중도로 향했다.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 소원풀이 이벤트!

시작부터 무계획, 무대책이었던 「무한도전」'시크릿 바캉스 - 제2탄'은 평소 멤버들이 여행 휴가지에서 꼭 하고 싶었던 다양한 '소원풀이 이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먼저, MBC FM4U <노홍철의 친한친구> DJ로 활약 중인 노홍철은 라디오 공개방송용 차량 '알라딘'을 중도로 직접 부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문도 모르고 있던 멤버들은 얼떨결에 생방송에 출연해, 몹쓸 라이브 대결 및 청취자 고민 상담 등, 다채로운 코너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는 「무한도전」전 멤버가 출연하는 최초의 라디오 방송이라는 점에서 신선한 의미를 가진다.

또한, 박명수는 본인의 숙원 사업 중의 하나이기도 한 '텐트나이트'를 준비했다. 캠핑장 한 켠에 대형 텐트를 설치하고, 그 안에 DJ 박스를 마련한 박명수는, 십 수 년 간 다양한 행사 경험을 통해 갈고닦은 "DJ 수"의 장기를 공개하며,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냈다.

<못클놈>으로 변신한 유재석, 노홍철, 하하는 몇 달 동안 연습한 춤 실력을 공개해서, 뜨거운 밤을 만드는데 일조를 했다. 뿐만 아니라, "DJ 수"의 전화한통에 중도까지 달려온 그룹 '스윗소로우'가 참여해, 귀에 짝짝 감기는 언플러그드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 외에도 이번 주 방송에서는 국내에서는 연습할 링조차 구하기 힘든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고등학교 체육관과 지역 실내체육관 등을 돌아다니며, 본격적인 레슬링 기술을 습득하는 손스타와 일곱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무한도전」'시크릿 바캉스 특집 2탄'과 '프로레슬링 특집, 네 번째 이야기'는 오는 24일(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송승종
연출 : 김태호, 김준현, 조욱형
출연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길, 하하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7-23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