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민들레가족] <민들레가족> 자체 최고 시청률 15.3% 기록
내용
<민들레가족> 자체 최고 시청률 15.3% 기록

- 말없이 눈물 삭히는 숙경의 모습에 시청자들 응원 이어져

MBC 주말연속극 <민들레가족>」(연출 임태우, 극본 김정수)이 15.3%(AGB닐슨미디어 수도권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 기관인 TNS미디어코리아(수도권) 조사에서도 14.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다음 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민들레가족>은 가족의 진정성에 대해 다룬 드라마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조용히 인기몰이를 해왔다.

18일(일) 방송에서는 재훈(오정세 분)이 상길(유동근 분)의 아들임이 밝혀지며 식구들이 혼란을 겪는 내용이 그려졌다. 상길의 선언에 숙경(양미경 분)은 제대로 화도 내지 못한 채 말없이 눈물을 삭힌다.

한편, 상길의 세 딸인 지원(송선미 분)과 미원(마야 분)와 혜원(이윤지 분)은 숙경을 생각하면 죽도록 싫어해야 마땅한 재훈이 살아왔을 그동안의 삶에 연민을 느낀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우리네 어머니의 모습을 너무나 잘 표현해준 숙경씨(wlsl****) ’, ‘숨죽여 우는 숙경의 모습에 당장이라도 달려가 안아주고 싶더군요(s820****)’ 등 숙경을 응원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현재 <민들레가족>은 2회 방송분을 남겨놓고 있다. 가족 구성원들이 가지고 있는 저마다의 사연과 고민들을 맛깔나게 풀어가며 미워도 보고 싶고 아파도 사랑하며 뜨겁게 껴안는 이 시대의 가족 이야기로 호평 받았던 <민들레 가족>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 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0-07-19 10:28